애슬레저 룩의 새로운 믹스매치
새해 맞이 다짐한 운동 계획. 혹시 추운 날씨에 밀려난 건 아니죠? 그렇다면 운동을 핑계 삼아 색다른 스타일링에 시도해 보세요. 애슬레저 룩에 스웨터 조합.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챙겨줘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시켜 줄 거예요.
애슬레저 룩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풀어냈습니다. 스웨터를 허리에 둘러 액세서리로 활용했죠. 여기에 로퍼를 신고 한 손에 커피까지 들고 있으니 운동복이 아닌 카페테라스에서 브런치를 즐겨도 손색없는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겨울에 레깅스를 멋스럽게 활용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아닐까요? 넉넉한 실루엣의 스웨터를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겨울 부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감도 높은 애슬레저 스타일이 완성되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데일리 룩이기도 하고요.
한나는 스웨터를 입는 대신 스카프처럼 두르고 포근한 양말을 매치해 색다른 레이어드를 연출했습니다. 풍성한 퍼 코트와 스포티한 레깅스에 그레이 스웨터로 균형을 맞춰 무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인 센스도 돋보이죠.
삼선이 들어간 쇼츠에 넉넉한 그레이 스웨터로 편안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긴 팬츠 대신 쇼츠를 선택하고, 주름 잡힌 양말과 러닝화를 더해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죠. 단순한 조합이지만,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가장 쉽고 익숙한 그레이 셋업. 더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후줄근한 추리닝 팬츠도 미니멀한 그레이 스웨터와 매치하면 한층 세련된 원마일웨어로 바뀝니다. 여기에 구조적인 코트나 가죽 재킷을 걸쳐줘 편안하면서도 한층 정제된 애슬레저 스타일이 완성되죠. 실내에서는 가볍게, 외출할 땐 모던하게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단색 레깅스에 레터링 집업이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스웨터를 매치해 존재감을 더해보세요. 단, 전체적인 톤을 맞춰 한 벌처럼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도 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는 깔끔한 애슬레저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