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부터 모찌까지, 서울에서 즐기는 일본 유명 맛집 3

장정진

웨이팅을 감수하고 찾아갔던 일본 맛집들, 이제 한국에서 즐길 수 있어요.

간소 아부라도

요즘 일본 내에서도 라멘의 인기를 뛰어넘는 메뉴가 있죠. 매콤한 기름에 비벼먹는 아부라소바는 현지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긴 줄을 자랑 하는데요. 그 중 하나인 도쿄의 간소 아부라도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본 아부라소바와 카라 미소 아부리소바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테이블마다 비치된 케이준, 카레 분말, 김가루, 생선 가루 등의 7가지 분말 시즈닝과 고추 기름, 식초, 다진마늘 등 입맛대로 추가해 나만의 메뉴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추가 금액을 내면 점보 사이즈까지 있어 대식가도 배부르게 면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면을 어느 정도 즐긴 후에는 육수를 추가하거나 밥을 곁들여 남은 재료와 함께 먹으면 또 다른 맛이 완성되니 잊지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세요.

📍서울 금천구 벚꽃로 266 마리오아울렛 3관 12층
@gansoaburado_mariooutlet

가마쿠라

비주얼은 우리의 인절미와 비슷하지만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을만큼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일본 디저트가 있습니다. 고사리 전분으로 만든 가마쿠라 지역의 명물 와라비모찌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이러한 와라비모찌를 현지 맛 그대로 만날 수 있는 매장이 압구정에 문을 연 것이죠. 이 자체로도 너무나 맛있지만 여기에 스트로베리 요거트, 말차, 커피 밀크 등을 더해 완성한 다양한 음료는 오직 이곳 가마쿠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 마치 버블티처럼 음료를 마시면 끝에 부드러운 와라비모찌가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선사합니다. 평소 일본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흔하지 않은 이색 디저트를 찾고 있었다면 한번 눈여겨보세요.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5길 28
@kamakura_korea

마치다 쇼텐

일본 내 최대 라멘 체인점인 마치다쇼텐이 서울에 첫 지점을 오픈 했습니다. 마치다쇼텐은 돼지 뼈를 푹 고아 만든 진득한 돈코츠 소유 국물에 일반 면보다 조금 더 굵은 수제면과 시금치, 차슈 토핑을 얹은 요코하마 정통 E.A.K 라멘 전문으로 유명한데요. 기본 맛을 즐기다가 고추기름, 두반장, 다진마늘 등의 양념을 더해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서 먹는 맛이 일품. 다 먹은 뒤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밥을 추가해서 국물에 말아 먹어도 끝내줍니다. 이에케라멘 외에도 시오 라멘, 차슈멘, 츠케멘 등 다양한 라멘이 준비되어있으니 돼지 육수의 진한 맛을 선호하지 않은 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에요.

📍서울 금천구 벚꽃로 266 마리오아울렛 3관 12층
@machidashoten_kr

사진
각 업체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