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엔 딸기 먹으러 호텔로 가보세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매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로 이색 경험을 선사하는 JW메리어트 동대문의 올해 선택은 팬톤. 팬톤의 핑크 컬러인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를 중심으로 꾸며진 살롱 드 딸기에서는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를 만날 수 있어요. 킹스 베리를 포함한 3가지 프리미엄 딸기를 시작으로 딸기 크림 새우, 로제 떡볶이 등 단짠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여기에 딸기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마티니, 딸기 퍼즐 라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딸기 드링크와 새우 완탕, 그리고 핑크 컬러 초콜릿이 흐르는 퐁듀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해요.
📍 장소 더 라운지
📌 가격 7만8천원(평일)~8만8천원(주말 및 공휴일)
☎️ 문의 02-2276-3336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
이번 시즌 반얀트리의 딸기 뷔페는 조금 더 특별합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함께 달콤한 한 상을 차린 것인데요. 제철 딸기부터 이를 활용한 디저트, 한끼 식사로 충분한 스낵과 샐러드 등으로 구성한 뷔페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 방문한 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웰컴 드링크와 커피 혹은 차가 포함되며 발렌타인 데이엔 스테이크와 수프 및 와인 1잔이 추가로 제공되는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택으로 손색없을 거에요.
금.토, 일, 그리고 공휴일에 4부제로 운영되는 뷔페는 네이버 예약시 5% 할인가로 즐길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 장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 가격 10만5천원
☎️ 문의 02-2250-8143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딸기 스튜디오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 설렘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기 스튜디오는 아기자기한 디저트부터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요리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완성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되는 딸기 뷔페에 들어서면 딸기 라떼와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 선택가능한 웰컴드링크를 시작으로 생딸기, 그리고 이를 이용한 디저트로 가득한데요. 한창 즐기다 다소 느끼하게 느껴진다면 이를 눌러줄 처방이 필요해지죠. 이때 핫푸드 코너로 눈을 돌려보세요. 원하는 재료로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짬뽕&짜장 코너, 바로바로 구워 내놓는 스테이크 외에도 치킨과 닭갈비, 떡볶이, 트러블 볶음밥 등 일반 뷔페라 해도 손색 없을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 방문한 이들이라면 누구든 만족할 거에요.
📍 장소 The26
📌 가격 9만5천원
☎️ 문의 02-2223-7720
- 사진
- Instagram @banyantree_seoul @jwmarriott_dongdaemun @seouldragon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