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에 한 끗을 더하는 벨트 활용법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벨트, 단순히 바지 위에만 두르고 있나요? 톱에 레이어드 해서 허리를 강조하거나, 루즈한 원피스에 실루엣을 살리는 등 활용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룩의 무드가 완전히 달라지는 것 역시 벨트의 매력인데요. 내일 당장 따라하고 싶은 기발한 벨트 활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단조로운 드레스업 스타일에 빅 버클 벨트는 포인트 주기에 제격입니다. 정수정은 컷아웃 디테일이 들어간 슬림한 블랙 롱 드레스에 웨스턴 무드의 빅 버클 벨트를 매치했어요. 깔끔한 실루엣의 드레스인 만큼 화려한 벨트가 룩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주네요.
미니멀한 룩에 디테일을 더하는 데에 얇은 블랙 벨트만 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톱에 벨트를 더한 독특한 스타일링이지만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아이템을 매치해 산만하지 않고 심플하면서 날렵한 실루엣이 완성됐습니다.
루즈 핏 티셔츠 하나로 하의 실종 룩을 완벽히 소화한 인플루언서 다리아. 허리를 감싸는 볼드한 빈티지 벨트를 길게 늘어뜨려 보헤미안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퍼 재킷이나 니트 카디건을 매치하면 센스 넘치는 겨울 룩을 연출할 수 있겠죠.
인플루언서 린드라 메딘은 클래식한 골드 버클 벨트를 선택했습니다. 톱과 팬츠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허리선을 높게 잡아 톱 위에 벨트를 둘러주었어요. 여기에 비슷한 골드 톤 브로치를 더하니 룩의 디테일이 더욱 사는 느낌이죠.
맥시한 칼럼 스커트에도 벨트는 필수 액세서리! 톱과의 경계를 명확히 해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죠. 짙은 그레이 컬러의 셋업에 묵직한 블랙 벨트를 매치하니 도회적인 매력이 배가됩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