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의 앰배서더, 송혜교

W PROMOTION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앰배서더로 공식 발탁했다. 겔랑과 송혜교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시너지.

겔랑이 배우 송혜교를 앰배서더로 발탁하면서 벌써부터 대중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초로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 속 제품에도 수많은 제품 문의가 이어졌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포현은 겔랑의 빠뤼르 골드 더블 베일과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글로우로 표현했으며, 은은한 광채의 깊이 있는 눈매는 옹브르 G 아이섀도우 팔레트 와일드 누드 #258을 사용했다. 마지막으로 립은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루즈 G 새틴 #518과 #510을 활용해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겔랑의 앰배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겔랑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보여주며, 전통과 세련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겔랑과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입니다. -배우 송혜교-

겔랑 루즈 G 새틴 #518 52,000원, 루즈 G 레 스터즈 케이스 49,000원.

겔랑은 이번 협업의 시작을 알리는 캠페인 이미지와 티저 공개에 이어,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캠페인을 차차 공개해 나간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여성의 역량 강화를 지속적으로 실현하는 겔랑과 송혜교의 시너지를 기대하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