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튀는 원색 컬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어두운 컬러가 일색인 겨울철 패션이 지겹다면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그 중에서도 레드 컬러는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요소로, 심플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멀리서봐도 시선을 사로 잡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레드. 이를 자연스럽게 중화 시켜줄 아이템으론 기본 데님 팬츠가 제격입니다. 빨간 니트와 데님, 각각 입어도 좋지만 함께 매치한다면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하죠.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이 둘의 조합을 주목해보세요.
벨라 하디드는 새하얀 코트에 레드 니트 카디건과 데님 팬츠를 입어 스타일과 개성을 모두 잡은 영리한 룩을 선보였어요. 게다가 발끝까지 레드 컬러로 맞춰 엣지를 주는 것을 잊지 않았죠!
명료한 빨간 니트는 컬러 자체로 이미 시선을 끌기 충분하죠. 그렇기 때문에 다른 디테일이나 액세서리는 최소화 하는 게 좋은데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빨간 니트와 빈티지한 워싱이 매력적인 데님 팬츠에 각진 재킷을 매치해 모던한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특히 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블랙 롱 패딩. 평범하고 투박한 블랙 롱 패딩도 빨간 니트가 더해진다면 색다르게 보이죠. 이처럼 무채색 스타일에 제대로 활기를 더하고 싶다면, 이너로 캐주얼한 빨간 니트와 연한 기본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 사진
- Getty Images,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