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맘 재질로 돌아온 헤일리 비버
사업의 성공과 함께 출산까지 2024년은 헤일리 비버에게 뜻깊은 한 해였죠. 하반기, 출산으로 활동이 조금 뜸했던 그녀가 화려하게 뉴 이어 이브 사진을 올리며 2025년 새해를 자축했습니다. 본업 복귀와 슈퍼맘으로서 새 시작을 킥 오프하는 것만 같았죠. 핫한 비키니룩, 인앤아웃 버거파티로 화려하게 시작한 헤일리의 2025년!
새해를 기념한 헤일리 비버의 셀피. 레오파드 퍼 재킷에 화려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하고, 손에는 지난해 품절대란이 이어질 정도로 히트 친 로즈(Rhods)의 립글로즈 핸드폰 케이스가 들려있습니다. 헤일리의 2024년, 이 아이템 없이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아이템이었죠.
그리고 이어진 사진, 인앤아웃 버거의 종이 모자를 쓰고 마티니를 든 헤일리 비버의 모습입니다. 파티를 위해 인앤아웃 부스를 차린 헤일리의 스케일! 그런데 이 사진, 어딘가 익숙하지 않나요? 바로 지난 2월, 비슷한 레오파드 퍼를 입고 인앤아웃 모자를 쓴 헤일리의 셀피를 떠올리게 합니다. 헤일리의 기념일 스타일링은 바로 레오파드 퍼와 인앤아웃 종이 모자, 이 룰로 굳혀질 것 같군요.
헤일리 비버는 버거 스케일 역시 남다르군요. 비싼 캐비어가 듬뿍 올려진 인앤아웃 버거라니! 역시 영앤리치 답습니다.
헤일리는 레오퍼드 속에 비키니를 입어 핫한 새해 맞이를 마무리했는데요. 출산 4개월만에 다시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돌아온 것을 보여주는 듯했죠. 또한 헤일리의 액세서리 라인업에 아들 잭 블루(Jack Blue)를 의미하는 ‘JBB’ 이니셜 목걸이가 추가된 것이 눈에 띄는 사진이었습니다.
귀여운 아이 발과 셀피로 새해 맞이를 마무리한 헤일리 비버! 패셔니스타로, 사업가로, 또 MZ세대 슈퍼맘으로 그녀가 보여줄 2025년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 사진
- Instagram @haileybie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