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새해, 슈퍼맘 헤일리 비버 나가십니다

진정아

슈퍼맘 재질로 돌아온 헤일리 비버

사업의 성공과 함께 출산까지 2024년은 헤일리 비버에게 뜻깊은 한 해였죠. 하반기, 출산으로 활동이 조금 뜸했던 그녀가 화려하게 뉴 이어 이브 사진을 올리며 2025년 새해를 자축했습니다. 본업 복귀와 슈퍼맘으로서 새 시작을 킥 오프하는 것만 같았죠. 핫한 비키니룩, 인앤아웃 버거파티로 화려하게 시작한 헤일리의 2025년!

@haileybieber

새해를 기념한 헤일리 비버의 셀피. 레오파드 퍼 재킷에 화려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하고, 손에는 지난해 품절대란이 이어질 정도로 히트 친 로즈(Rhods)의 립글로즈 핸드폰 케이스가 들려있습니다. 헤일리의 2024년, 이 아이템 없이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아이템이었죠.

@haileybieber
@haileybieber

그리고 이어진 사진, 인앤아웃 버거의 종이 모자를 쓰고 마티니를 든 헤일리 비버의 모습입니다. 파티를 위해 인앤아웃 부스를 차린 헤일리의 스케일! 그런데 이 사진, 어딘가 익숙하지 않나요? 바로 지난 2월, 비슷한 레오파드 퍼를 입고 인앤아웃 모자를 쓴 헤일리의 셀피를 떠올리게 합니다. 헤일리의 기념일 스타일링은 바로 레오파드 퍼와 인앤아웃 종이 모자, 이 룰로 굳혀질 것 같군요.

@haileybieber

헤일리 비버는 버거 스케일 역시 남다르군요. 비싼 캐비어가 듬뿍 올려진 인앤아웃 버거라니! 역시 영앤리치 답습니다.

@haileybieber

헤일리는 레오퍼드 속에 비키니를 입어 핫한 새해 맞이를 마무리했는데요. 출산 4개월만에 다시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돌아온 것을 보여주는 듯했죠. 또한 헤일리의 액세서리 라인업에 아들 잭 블루(Jack Blue)를 의미하는 ‘JBB’ 이니셜 목걸이가 추가된 것이 눈에 띄는 사진이었습니다.

@haileybieber

귀여운 아이 발과 셀피로 새해 맞이를 마무리한 헤일리 비버! 패셔니스타로, 사업가로, 또 MZ세대 슈퍼맘으로 그녀가 보여줄 2025년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사진
Instagram @haileybieb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