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한 옷차림에 그렇지 못한 빨간 맛 포즈
파격적인 금발 머리로 변신을 한 후 요란한 스타일 행보를 이어가던 카밀라 카베요가 다시 어두운 컬러의 헤어로 돌아왔습니다. 바뀐 헤어스타일은 물론, 이전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대담한 스타일은 온데간데없이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의 스타일로 말이죠.
핫한 컬러 조합으로 매운맛 오피스 룩을 선보인 카밀라 카베요. 재킷 안으로 보이는 컷아웃 셔츠와 초미니 스커트로 강렬하면서 얇은 쉐입의 안경까지 더해 긱시크 무드까지 물씬 풍기는데요. 과감한 포즈와 표정까지 더해져 대담하고 시크한 오피스 걸 무드를 완성했네요.
카밀라가 스쿨룩에 푹 빠진 게 확실해 보입니다. 스쿨룩의 정석인 체크무늬 패턴도 니트와 스커트로 야무지게 나눠 입어주었는데요. 플리츠 스커트에 로퍼까지 갖춘 완벽한 스쿨걸 차림에 요즘 MZ컷 포즈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매운맛 모범생 룩만 있는 건 아닙니다. 격식 차린 옷차림에 수수한 메이크업과 헤어를 한 카밀라가 자선 행사에 등장했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셋업이지만 어두운 네이비 컬러 덕분에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죠. 작은 키의 그녀에게 미니 플리츠 스커트로 귀여운 매력이 더해진 TPO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룩을 입어주었습니다.
검은색 뿔테안경에 심플한 폴로 셔츠를 입은 카밀라가 사진을 찍고 있는 곳은? 바로 애플 스토어입니다. 뒤로 보이는 직원들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맥북의 하트 효과로 당당하게 셀피를 찍고 있는데요. 단정한 모범생 차림에도 불구하고 센치한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학생 감성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는 그녀입니다.
- 사진
- Instagram @camila_cab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