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가족 사진 옷차림을 위한 가이드

황기애

가족 사진도 남달라! 패피들의 센스 넘치는 패밀리 아웃핏.

결혼 사진을 연상케 하는 이브닝 드레스? 혹은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한번쯤 가족 사진을 찍어 본 경험이 있다면 이 뻔한 조합 외에 커플과 아이까지 모두가 스타일리시한, 세련된 옷차림을 하기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을 테죠. 연말을 맞아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감각적인 가족 사진을 찍어 올렸습니다. 이들 가족이 입은 옷차림에서 색다른 가족 사진에 대한 영감을 얻어보세요. 확실히, 아주 스타일리시한 사진이 탄생할 거예요.

웅장하고 럭셔리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온 가족이 드레스 업을 했습니다. 블랙과 버건디의 컬러 조화 속에 벨벳 소재를 공통으로 써 통일감을 주었어요. 과감한 트임이 들어간 블랙 벨벳 드레스와 턱시도 재킷을 입은 엄마, 아빠. 그리고 벨벳 재킷에 보타이를 맨 두 아들과 클래식한 벨벳 미니 드레스를 입은 두 딸들까지. 전형적이지만 그래서 더 엘레강스한 무드의 가족 아웃핏이 완성되었어요. (@vikyrader)

어린 자녀가 있는 커플의 캐주얼한 분위기의 가족 사진을 위한 옷차림으로 추천합니다. 엄마와 딸의 커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룩이죠. 엄마, 아빠는 블랙 팬츠와 블랙 블레이저로 컬러 중심을 잡아주었어요. 블랙과 버건디 컬러의 체크 블라우스를 입은 엄마와 체크 블루머를 입은 아기의 옷차림이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가족 사진을 연출해 줍니다. (@emitaz)

과감하게 패셔너블한 가족 사진에 도전하고 싶다면? 연말의 가장 대표적인 컬러 팔레트인 레드와 그린을 활용하세요. 엘사 호스크는 볼륨 디테일의 새빨간 드레스를 입고 구두와 립 메이크업까지 레드로 통일했습니다. 남편은 스타일리시한 브라운 수트 차림에 톤이 다운된 그린 터틀넥을 매치했죠. 이들 사이에 전통적인 레드 벨벳 소재의 코트를 입은 공주님까지, 엣지 넘치는 스타일리시한 3인 가족 사진이 탄생했어요. (@hoskelsa)

밝고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북유럽 스타일의 가족 사진을 구경해 볼까요? 각자가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패션을 선보였어요. 초록 블라우스 위에 벌룬 스타일의 핑크 드레스를 입고 레오퍼드 슈즈를 신은 엄마 패션, 보라색 블레이저를 입은 아빠와 한국의 색동 저고리가 생각나는 컬러풀한 카디건에 튜튜 스커트를 입은 아이의 옷차림까지 절로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는 사랑스러운 에너지 가득한 가족 사진입니다. (@prosenkilde)

어렵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가족 사진 아웃핏을 찾는다면 블랑카 미로를 참고하세요. 엄마는 화이트, 아빠는 블랙의 위주의 옷을 입고 아기에게 컬러를 입혀 포인트를 주었죠. 블랙 라이닝 디테일의 재킷과 미디 스커트에 망사 스타킹과 볼드한 네크리스를 착용한 세련된 화이트 스타일링의 블랑카 미로와 블랙 수트 차림의 남편. 그리고 버건디 컬러의 스타킹과 블루머를 입은 아기가 완벽한 조합을 이룹니다. (@blancamiro)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