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입어도 될 2025년 리조트 컬렉션.
완연한 봄을 기다리기 너무 멀게 느껴지나요? 그렇다면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들이 준비한 2025년 리조트 컬렉션에 주목해 보세요. F/W 시즌 아이템들이 슬슬 지겨워질 때쯤 참고하기 좋은 리조트 시즌 룩. 본격적인 S/S 시즌을 준비하기 앞서 겨울과 봄을 이어주는 영리한 스타일들이 돋보입니다. 지금부터 이른 봄까지, 트렌드의 최전선에 서게 해 줄 2025년 리조트 컬렉션 키워드 7가지를 눈 여겨 보시죠.
1 스포츠 믹스매치
2024년 내내 유행했던 스포츠 테마는 내년 봄까지 확실히 그 인기가 유지될 예정이에요. 단지 스포티한 아이템과 그렇지 않은 상반되는 아이템의 믹스매치가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보테가 베테나의 패딩 조끼와 레더 스커트, 티비의 삼선 집업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처럼 말이죠.
2 드레이핑 디테일
올겨울 유행했던 스카프 코트의 연장선처럼 느껴지는 스카프와 드레이핑 블라우스들이 우아함을 자랑합니다. 재킷 위에 숄처럼 두르기도 하고 실크의 고상함을 강조한 드레이핑 기술이 더해진 블라우스와 드레스 아이템들이 돋보이네요.
3 레더 스커트
2025년 봄에 입을 레더 스커트는 무릎 길이의 A라인이 주를 이룹니다. 가장 기본 스타일의 스커트는 브라운 혹은 블랙 레더 소재와 만나 시크함을 장착했어요. 터틀넥 혹은 블라우스에 앞 코가 뾰족한 힐을 신고 클래식한 토트 백을 들어야 새로운 시즌의 레더 스커트 룩이 완성됩니다.
4 빈티지 블루 진
블랙 진, 다크 진의 기세는 잠시 뒤로 하고 빈티지한 무드의 전통적인 블루 컬러 진이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스키니한 실루엣보다는 플레어 혹은 배기 핏의 복고 스타일을 눈 여겨 보세요. 조용하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케이티의 솔리드한 블루 진과 블랙 레더 재킷 룩을 추천해요.
5 버건디 컬러
겨울 핵심 컬러로 떠오른 버건디 아이템을 살까 말까 고민이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버건디 드레스, 스커트, 재킷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2025년 리조트 컬렉션에 등장한 버건디 룩들이 내년 봄까지 그 유행을 보장해 주죠.
6 미니 스커트
60년대 모즈 스타일의 모던한 미니 스커트는 2025년 봄 스타일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에요. 투 피스의 셋업 패션으로 입어도 좋고 롱 코트 혹은 오버사이즈의 겨울 외투와도 스타일리시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7 레오퍼드
지금이 한창인 레오퍼드 패턴의 유행이 봄까지 이어질 전망입니다. 다방면에 쓰인 이 와일드한 패턴은 더욱 조심스럽고 여성스러운 자태로 시선을 끕니다. 클래식한 레이디 스타일에 접목된 보테가 베네타의 풀 스커트, 그리고 발렌티노의 페니 레인 코트 등을 참고하세요.
- 사진
- Courtesy of 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