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겨울, 입기 제일 만만한 바지들 3

정혜미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팬츠를 추천합니다

겨울이 되면 자연스레 편하고 따뜻한 옷을 찾게 되죠. 하지만 멋스러움은 절대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 마음. 올겨울 어떤 룩과 함께 매치해도 각각의 매력을 발휘할 바지들을 소개합니다.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어 더욱 유용한 레깅스, 데님, 트레이닝 팬츠 활용법을 확인해보세요!

레깅스

한때 에슬레저 룩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레깅스는 이제 당당히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단순히 기능성을 뛰어 넘어 패셔니스타들의 데일리 룩은 물론 런웨이에서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죠.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냐에 따라 드레스 업한 느낌으로도 연출할 수도 있는 레깅스 패션을 한번 살펴 볼까요?

Splash News

블랙 레깅스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만능 아이템이죠. 특히 롱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세련된 무드를 강조할 수 있죠. 이리나 샤크는 딱 붙는 레깅스에 오버 사이즈 아우터와 블랙 기본 부츠를 매치해 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완성했습니다.

기본 데님 팬츠

데님 팬츠는 사계절 내내 입어도 좋은 아이템 중 하나죠. 요즘은 물 빠진 듯한 연한 컬러의 데님 역시 겨울 룩으로 활용도가 높은데요. 보기만 해도 답답하고 무거운 겨울 아우터와 함께 입으면 한결 산뜻하고 세련돼 보입니다.

@selkola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 그리고 블랙 맥시 코트와 앵클 부츠의 조합은 세련된 겨울 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에게 추천할 스타일!

Splash News

여름에 잘 입었을 법한 연한 데님 팬츠를 겨울에도 활용한 케이티 홈즈. 브라운 재킷과 니트 목도리, 비니의 조합이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해 더욱 멋스럽네요.

트레이닝 팬츠

트레이닝 팬츠만큼 편한 아이템이 있을까요? 겨울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하지만 너무 후줄근한 트레이닝 팬츠는 넣어두세요. 스타일리시함과 편함은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데, 이때 중요한 건 실루엣입니다. 조거 형태보다 살짝 와이드한 실루엣의 트레이닝 팬츠는 어떤 무드의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죠.

Splash News

무스탕 코트와 함께 트레이닝 셋업으로 멋스러운 윈터 룩을 연출한 킴 카다시안. 바닥을 끄는 맥시 코트로 제대로 힘을 주고 트레이닝 셋업으로 살짝 힘을 뺀 것이 특징입니다. 괜찮은 트레이닝 셋업 하나만 있으면 겨울 내내 휘뚜루마뚜루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사진
Splash News,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