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가장 추운날, 반드시 추가해야 하는 이 아이템

한정윤

꽁꽁 싸매고, 돌돌 둘러주세요

겨울 날씨가 점점 가혹해질수록, 추위를 이겨낼 가장 간단하면서 효과적인 방법은 비니와 머플러 조합을 적극 활용하는 것. 이 두 아이템만으로도 겨울 룩은 충분히 완성될 수 있습니다. 추위와 스타일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이들에게 비니와 머플러가 디폴트여야 하는 이유를 지금부터 말해볼게요.

@aerichandesu
@marine_audineau
@sonjaleigh_

일단 이 조합은 편하고, 귀엽고, 힙합니다. 꾸안꾸가 추구미인 이들에게 제격이죠. 체온 유지는 필수인 추운 겨울에 비니와 머플러를 머리와 목에 착 감싸주는 것만으로도 체감 온도를 몇 도는 올릴 수 있고요. 비니가 이마를 가리고, 머플러가 얼굴을 감싸는 덕에 메이크업도 한층 간소화할 수 있으니, 어쩌면 가장 현실적인 선택일 수 있수도! 여기에 소재 선택이 관건인데, 헤비 울이나 캐시미어처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을 고르기 그리고 조금 루즈하게 연출해주세요.

@jennierubyjane

제니처럼 아우터 안으로 언뜻 보이게 따뜻함을 추가해도 됩니다. 비니와 머플러는 아우터 안에서 살짝 드러날 때 그 매력이 배가되거든요. 비니는 드러내고, 머플러는 아우터 안으로 살짝 숨겨 포인트를 줄 수도 있죠. 겨울철 레이어링의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elinorcharlotte

해리포터 감성도 뚝딱이죠. 스트라이프 목도리와 컬러감 있는 비니 단 두가지 아이템으로 충분히 그려낼 수 있는 영화 같은 장면들. 그린과 골드, 네이비와 레드 같은 컬러 조합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마법 학교 학생을 떠올리게 합니다. 여기에 비니를 더하면 더할 나위 없는 윈터 판타지가 완성되죠.

@mmequeenb
@eviwave
@kirstenhartmancom
@jasminanna1

같은 톤의 비니와 머플러를 선택해 심플하고 단정한 룩을 완성해볼까요? 브라운과 아이보리 같은 뉴트럴 컬러 조합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핑크와 레드 같은 팝한 컬러는 발랄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톤온톤 스타일링으로도 충분히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 보세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