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3억원이 넘는 반지로 청혼 받다

황기애

사랑과 재력을 담은 헐리우드 셀럽들의 프러포즈 링.

상상을 초월하는 재력을 지닌 헐리우드 스타들은 청혼을 할 때도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프러포즈 링의 기본은 100미터 밖에서도 눈에 띌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야 하죠. 지난 12일, SNS를 통해 약혼 소식을 발표한 억만장자, 셀레나 고메즈 또한 마찬가지예요. 앞서 결혼한 유부녀 선배(?)들의 휘양찬란한 반지들처럼 크고 화려한 다이아몬드 링으로 행복한 순간을 만끽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와 베니 블랑코의 관계는 지난 2023년 겨울부터 공식화되었어요. 그로부터 1년 뒤, 그 동안 거침없이 애정을 드러냈던 커플은 결혼을 약속한 증표를 공개했어요.

새 신부가 될 셀레나 고메즈의 왼손 약지에는 4캐럿에 달하는 가늘고 긴 형태의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 반지가 빛을 발하고 있었죠.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심플한 밴드 위에 우아하면서 화려한 스타일의 컷팅이 돋보이는 솔리테어 링은 환화로 3억원이 넘는 가치를 지녔다고 해요.

오벌 컷보다 아래, 위 끝이 좀 더 뾰족한 형태의 마퀴즈 컷 반지는 새침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예비 신부에게 더할나위없이 잘 어울립니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던 베니 블랑코가 완벽한 선택을 한거죠. 물론, 헐리우드 어느 모임에 가서도 기죽지 않을 왕방울만한 크기의 다이아몬드는 기본이랍니다. (@selenagomez)

이처럼 사이즈로, 디자인으로 존재감 넘치는 약혼 반지를 받았던 셀럽들은 또 누가 있었을까요? 전세계가 다 알고 있을 법한 셀레나 고메즈의 전 남친, 저스틴 비버의 부인 헤일리 비버의 프러포즈 링 또한 유명합니다.

클래식한 무드의 오벌 컷의 솔리테어 링으로 프러포즈를 받았던 그녀는 얼마전 임신 기간 중에 디자인은 비슷하나 크기는 더 큰 18캐럿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링으로 약혼 반지를 업그레이드하기도 했습니다. (@haileybieber)

비슷한 스타일로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반지 또한 오래도록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로맨틱하고 우아한 그녀의 이미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반지였어요.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명성에 걸맞게 크기와 디자인 모두 평범함을 뛰어넘는, 6캐럿의 하트 형태의 다이아몬드 링으로 로맨틱한 순간을 남겼습니다. (@ladygaga)

팝계의 잉꼬부부 제이지는 비욘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18캐럿의 스퀘어 컷 다이아몬드 링으로 청혼을 했었죠.

사진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