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올’ 향수 라인이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을 입었다. 우아한 하운즈투스 자카드로 드레스업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솔리드 퍼퓸.
다가오는 2025년 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을 꾸뛰르 감성과 감각적인 퍼퓨밍 스타일로 재해석한 솔리드 퍼퓸, ’NEW 미스 디올 퍼퓸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NEW 미스 디올 퍼퓸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의 새로운 출시로, 미스 디올은 NEW 퍼퓸 – 블루밍 부케 – 오 드 퍼퓸까지 세 가지의 솔리드 퍼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스타 자스민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루티 플로럴 부케의 노트가 베이스의 앰버리 우드의 관능미와 대조적인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프루티 플로럴 & 우디향으로 구성되었고,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이제 막 피어난 꽃들의 싱싱한 부케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구성되었다. 그리고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마치 한 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을 선사한다.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로즈 왁스를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끈적이지 않게 부드럽게 녹아 들며 은은한 향기와 수분감, 편안함을 더해준다. 미스 디올 향수를 뿌린 후 미니 미스를 덧발라 사용하면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하운즈투스가 직조된 자카드 케이스에 담긴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진정한 꾸뛰르 아이템이다.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꾸뛰르 시그니처를 연상시키는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핑크 컬러의 바탕에 고급스러운 스티치로 새겨진 화이트 컬러의 미스 디올 로고와 함께 딥그레이 & 핑크 컬러로 드레스업한 NEW 미스 디올 퍼퓸, 소프트 핑크 컬러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펄 그레이 & 핑크 컬러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싶은 꾸뛰르 액세서리가 되어줄 것!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하우스 최초의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을 휴대용 디자인의 ‘NEW 미스 디올 롤러-펄 퍼퓸’으로도 선보인다. 우아하면서도 편리한 디자인의 보틀 입구에 글래스 비즈 팁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향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 사이즈 퍼퓸인 ‘미스 디올 롤러-펄’ 역시 NEW 퍼퓸 – 블루밍 부케 – 오 드 퍼퓸까지 세 가지 컬렉션을 완성하며 또 다른 퍼퓨밍 스타일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