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잊게 하는 세련된 퍼 스타일링법 제안!
퍼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도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 입으면 나이 들어 보이거나 과해 보일 수 있다는 우려가 있죠. 올겨울 나이는 감추고, 세련미는 살리는 퍼 스타일링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과 트렌디한 조합으로 겨울 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보세요.
퍼 자체가 강렬한 소재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은 최대한 심플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호피 패턴의 퍼 아우터라면 말이죠. 자체만으로도 눈에 띄는 호피 패턴 퍼 아우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무게감을 줄여보세요. 여기에 심플한 스니커즈로 화려함을 중화시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활동성은 덤이고요!
퍼 아우터는 컬러가 지닌 느낌에 따라 분위기가 크게 달라집니다. 기본 블랙 같은 짙은 컬러는 고급스럽지만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으니, 연한 그레이나 크림, 베이지 같은 뉴트럴 컬러를 선택하세요. 무거울 수 있는 퍼 소재가 가벼운 컬러와 만나 얼굴도 환하게 밝혀주고 한층 산뜻해 보입니다.
퍼는 소재 자체로 볼륨감이 크기 때문에, 길이가 긴 것보다 짧은 퍼 아우터가 덜 부담스러울 수 있죠. 특히 캐주얼한 점퍼 스타일의 숏한 퍼 아우터라면 한층 스타일링이 쉬워지죠. 복슬복슬한 퍼 아우터는 올겨울 휘뚜루마뚜루 어디에든 매치할 수 있는데요.
퍼는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더 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엄마에게 물려 받은 퍼 코트도 말이죠. 올겨울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기본 데님 팬츠, 스니커즈, 볼캡과 함께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