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의 감각적인 홀리데이 아이템 30

진정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확실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하는 방법들

들뜨는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홀리데이 시즌. 옷차림 어딘가에 반짝이는 아이템을 하나씩은 넣고 싶은 계절이죠. 하지만 이 시즌에만 ‘반짝’ 입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럴 땐 합리적인 가격대의 SPA 브랜드만큼 좋은 창구가 없죠. 게다가 올해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꽤나 감각적인 디자인이 많이 보인다는 사실! 홀리데이 룩에 킥을 더해줄 30개의 아이템을 추리고 추렸습니다.

쿨하게 입는 톱

H&M

반짝이거나 시스루 소재처럼 과감한 디테일들이 들어간 톱들이 유독 눈에 띕니다. 미니 스커트나 슬릿 스커트와 매치하는 것도 좋지만 좀 더 쿨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팬츠를 곁들여 보시길! 요즘 유행하는 루즈한 핏의 데님 팬츠라면 더욱 그 분위기를 살릴 수 있습니다. 슈즈 역시 힐 보다는 투박한 워커나 로퍼가 좋겠고요.

롱 드레스 보다는 미니 드레스

Mango

이번 시즌에는 슬립 드레스 같은 롱 드레스 보다는 경쾌한 길이의 미니 드레스들이 돋보입니다. 심플한 액세서리들과 함께 해 모던한 룩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헤어나 메이크업에 좀 더 신경을 쓴다면 1960, 70년대의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내기에도 좋죠.

룩을 완성하는 건 슈즈

Mango

옷차림을 완성하는 건 결국 신발이죠. 홀리데이 룩도 마찬가지 입니다. 메탈릭한 컬러가 더해진 힐도 좋고,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퍼 슈즈를 활용해 남다른 연말 룩을 연출하는 것도 색다른 방법이겠죠?

백은 미니 백으로

Zara

빅 백이 대세라지만 홀리데이엔 작고 귀어운 것이 어울리는 법이죠. 여기에 새틴 소재나 메탈릭한 장식들이 더해진다면 말할 것도 없고요. 옷이나 슈즈와 달리 홀리데이 백은 일상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평소에 자주 드는 백이나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른다면 더 유용하겠죠?

화룡점정의 액세서리

H&M

혹여 제대로 된 드레스나 옷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주얼리 하나로 룩의 분위기에 반전을 줘 보세요. 볼드하고 존재감이 확실한 주얼리를 고른다면 평소 입던 심플한 옷도 힘 있는 홀리데이 룩으로 변신할테니까요.

사진
각 브랜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