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색무취 스타일도 심폐소생 시키는 비니의 힘

박소현

비니가 윈터 룩에 미치는 영향

별것 아닌 듯해도 비니가 룩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꽤 큽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데다 따뜻하기까지 해 무시무시한 한파가 와도 견딜 수 있도록 해주거든요.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둔 지금, 작지만 강력한 이 액세서리와 함께 포근하면서 멋진 윈터 스타일을 준비해보세요.

추운 겨울날에는 대부분 어두운 컬러의 룩을 선호하기 마련. 이 점을 잘 활용해 밝고 선명한 컬러, 과감한 프린트가 있는 디자인의 비니를 매치하면 훨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또 한 가지 팁은 비니와 훌륭한 궁합을 자랑하는 머플러를 더하는 것! 대표적인 두 윈터 액세서리가 내뿜는 시너지 효과라면 누구든 쉽게 개성 넘치는 윈터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꼭 컬러풀한 비니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이 계절만의 조용한 정취를 즐기고 싶은 이들도 있을 테니까요. 그럴 땐 한 가지 컬러 스타일링으로 비니와 룩 전반의 통일감을 높여 보세요. 차콜, 브라운 등 비슷한 톤의 옷을 입고 한층 연한 그레이 컬러의 비니를 써 은은한 포인트를 가미하는 것도 좋고요. 클래식한 컬러들의 조합이야말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dani_nanaa
@oliviapezzente

비니의 디자인, 조합만큼 중요한 것이 비니를 쓰는 애티튜드입니다. 그날그날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변형해 쓸 수 있는 비니는 아주 사소한 애티튜드 차이로도 전혀 다른 무드를 자아내요. 넓게 한번 접어 이마를 완전히 가리거나 쇼트 비니처럼 눈썹 끝에 살짝 닿는 방식으로 쓴다면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풍기는 반면, 아예 푹 눌러쓰는 방식은 자유분방한 느낌이 들게 한답니다.

사진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