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 챌린지에 빠진 셀럽들

진정아

이 정도 중독이면 수능 금지곡이 아니라 전국민 금지곡!

중독적인 멜로디와 재미로 일명 ‘수능 금지곡’이라는 별명이 붙은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협업곡 ‘APT’. 공개 열흘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억 7천뷰를 넘어서는 등 지금 전세계를 APT 열풍에 빠트리고 있죠. 셀럽들도 APT의 매력에 빠진 건 마찬가지 입니다. 르세라핌을 비롯해 트레저, 크래비티까지 여돌 남돌 할 것 없이 인스타그램에 APT 챌린지에 열을 올리고 있죠.

르세라핌

호텔에서 빗, 선풍기 등을 소품으로 귀여운 챌린지 영상을 만든 르세라핌의 사쿠라, 허윤진, 홍은채. 장난기 넘치면서도 침대에서 방방 뛰거나 바닥에 모여 앉아 손을 왔다갔다 하는 모습은 마치 중학생 소녀들 같습니다.

(여자)아이들

APT 챌린지가 인기를 얻은 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안무 덕분이죠. (여자)아이들의 민니와 슈화 역시 간단한 동작들을 아이들만의 귀여운 무드로 재해석했습니다.

트레저

로제의 YG후배들인 트레저도 APT 챌린지에 나섰습니다. 10명의 멤버수만큼이나 화이팅이 넘쳤는데요. 한 명이 중앙에 나와서 프리스타일로 춤을 추고 나머지 멤버들이 빙 둘러 ‘아파트’를 외치는 모습입니다. 여럿의 친구들이 모였을 때 트레저 방식의 APT를 도전해보면 좋겠죠?

아이브 안유진

한편 아이브 안유진의 ‘APT’는 수줍으면서도 앙증맞은 안무가 눈길을 끕니다.

크래비티

크래비티는 다섯 멤버가 배스가운을 입고 침대 위에 둘러 앉아 아파트 게임을 즐깁니다. 마치 친구들과 놀러 갔을 때의 ‘찐 케미’가 느껴지는 영상이네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