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은 이들의 가을 커플룩 모음
칼리 클로스와 조슈아 쿠슈너 커플이 뉴욕 거리에서 다정하게 입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화려하고 튀진 않지만 웨어러블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즐기는 이들의 가을 커플룩 모음!
2012년 처음 만나 2018년 가을, 톱모델 칼리 클로스와 사업가이자 투자가인 조슈아 쿠슈너는 결혼에 골인합니다. 이후 이들은 오랫동안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관계를 보여줬죠. 며칠 전 둘이 뉴욕 아파트를 나서며 가볍게 입을 마추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초록색 사파리 재킷에 블랙 톱과 데님으로 언제나 그랬듯 단정한 캐주얼 룩을 연출한 칼리 클로스, 마찬가지로 네이비 아우터와 팬츠로 깔끔하게 입은 조슈아의 룩이 평범하지만 멋스러워 보였죠. 단정하고 깔끔하게 입는 것이 미덕인 이 둘의 가을 커플룩을 몇 가지 더 찾아보았습니다.
지난 가을, 칼리 클로스는 카멜 컬러의 코트와 니트 톱, 통이 넓은 데님 팬츠로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을 연출했습니다. 칼리는 이처럼 아주 심플하고 기본적인 아이템들의 조합을 즐기는 편입니다. 그리고 조슈아는 칼리의 룩이 더 빛나도록 대부분 네이비, 그레이 등 어두운 계열로 맞춰 입는 편이죠.
2019년 둘이 점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 같았죠. 네이비 컬러에 도트 패턴의 실크 스커트를 매치한 칼리의 빈티지하면서도 귀여운 룩이 시선을 압도했으니까요.
5년 전 둘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그레이 컬러의 데님 팬츠와 후드 스웨 셔츠를 맞춰 입었는데, 조슈아는 피코트를 칼리는 좀 더 락적인 무드로 가죽 점퍼를 더해 닮았으면서도 다른 센스 넘치는 커플룩을 완성했죠.
- 사진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