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주목하는 제니, 더블Vol.11 화보 선공개

김신

지금 가장 핫한 그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새 싱글 <Mantra>로 돌아온 제니.

더블유의 vol.11 에서는 ‘빨강’이라는 색을 주제로 제니의 매력을 극대화해 화보에 담았습니다.
“샤넬 룩을 입을 때면 원래 모델이 입고 표현한 여성스럽고 우아한 룩을 펑키하거나, 쿨하게 나만의 스타일로 풀어보려고 하는데, 이런 시도들을 샤넬도 대중도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것 같아요. 유행과 관심사가 빠르게 바뀌고 있지만, 샤넬만의 클래식함은 늘 유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게 제 가치관이나 지향성과 일맥상통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제가 샤넬 룩으로 새롭게 보여주고, 함께 작업해나갈 결과물이 저 또한 기대가 돼요.”

네오프렌 소재의 리본 스윔 슈트, 체인 백팩과 암웨어, 슈즈는 Chanel, 코코 크러쉬 링은 Chanel Fine Jewelry 제품.
로고 장식 헤어피스는 Chanel, 코코 크러쉬 링은 Chanel Fine Jewelry 제품.
코튼 캐시미어 소재 후디 드레스 로고 장식 헤어피스는 Chanel, 코코 크러쉬 브레이슬릿은 Chanel Fine Jewelry 제품.
스웨이드 고트 스킨 소재의 리본 재킷, 카멜리아 브로치, 검정 글러브, 슈즈는 Chanel 제품.
저지 소재의 스윔슈트, 청키한 초록 니트 카디건, 진주 목걸이, 카멜리아 브로치와 슈즈는 Chanel 제품.
포토그래퍼
윤송이
스타일리스트
박민희
헤어
가베
메이크업
이솔
네일
유니스텔라
세트
권도형(ONDOH)
어시스턴트
박예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