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한국 상륙

이현정

이탈리아 메이크업의 정수를 보여줄,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서울에 당도한 이탈리아 뷰티

어떤 브랜드와도 뚜렷이 구별되는 독보적 DNA를 가진 돌체앤가바나의 뷰티가 드디어 8월,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최근 패션 하우스의 스피릿을 그대로 담아낸 뷰티 브랜드들이 앞다퉈 등장하는 가운데,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를 대표하는 돌체앤가바나의 메이크업이 서울에 당도했다는 소식은 ‘뷰덕’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설렘과 기대 속에 실제로 사용해본 제품의 퀄리티는 상상한 것보다도 훨씬 만족스러웠다.

강렬한 야성미, 우아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패션 하우스와 깊이 공명하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고혹적인 골드 패키지 안에 담긴 또렷하고 선명한 발색의 색조 제품은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상기시키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베이스 제품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산뜻하게 돋보이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화려한 패키지 속 컬러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다소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웬걸! 요즘 말로 ‘드뮤어’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에버키스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스틱 (#205)’이나 건강한 혈색으로 얼굴을 환하게 살려주는 ‘치크&아이 매치 블러셔’의 생기 넘치는 컬러,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끝내주는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 같은 제품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을 것 같다.
과감하고 트렌디한 볼드 룩부터 자연스럽고 우아한 클래식 룩, 산뜻하고 투명한 프레시 룩과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플로리스 룩까지, 돌체앤가바나가 추구하는 네 가지 메이크업 룩을 구현해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니, 아직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만나보지 못했다면 나의 ‘추구미’와 맞닿은 제품부터 테스트해볼 것!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 온라인 몰과 S.I.VILLAGE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DOLCE&GABBANA
로즈 글로우 쿠션

풍부한 수분감과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안색을 맑고 건강하게 표현해주는 쿠션.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15g, 9만1천원.

올가을의 히어로, 로즈 글로우 쿠션

10월 야심 차게 선보이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로즈 글로우 쿠션’은 건조한 계절,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사진 속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앰배서더 문가영의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 제품이 바로 이것!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이고, 돌체앤가바나 뷰티만의 크림 베이스를 함유해 매 순간 윤기로 빛나는 피니시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유지한다. 그 비결은 바로 피부를 균일하게 밝히고 은은한 광채가 차오르게 해주는, 이탈리아의 카니나 장미(Rosa Canina)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로즈 글로우 쿠션’은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의 패션 코드를 그대로 담은 나파 가죽 케이스에 아이코닉한 골드 DG 로고가 장식된 패키지는 리필 가능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입문템

첫 만남은 어렵지 않다. 에디터가 픽한, 돌체앤가바나 뷰티에서 당신이 반드시 써봐야 할 아이템.

Fresh Look

1. 블루베리 누트리 틴트
블루베리 열매 추출물과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한 틴티드 베이스.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 광채를 연출하고, 매일 간편하게 바르기에 좋다. 30ml, 7만원
2. 민트 오일 립 플럼퍼
촉촉한 민트 오일 성분이 밋밋한 입술에
볼륨을 더해 건강하고 매력적인
립으로 만들어준다. 7ml, 4만5천원.

Flawless Look

1. 에버키스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스틱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가벼운 텍스처의 리퀴드 립스틱.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된다. 5ml, 5만1천원.
2. 에버리프트 루미나이저
피부에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하이라이터. 은은한 펄감이 피부를 돋보이게 해준다. 9g, 7만8천원.

Classic Look

1. 페이스&아이 매치 브론저
우아한 음영을 연출해주는 브론저. 셰이딩이 필요한 부분에 바르면 얼굴을 슬림하고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다. 14g, 7만4천원.
2. 치크&아이 매치 블러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6가지 컬러가
안색을 환하게 밝히고, 처음 컬러 그대로 종일 유지된다. 8g, 6만8천원.

Bold Look

1. 댓츠 마이 라인 아이라이너
탄탄한 브러시로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준다.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0.55ml, 4만2천원.
2. 아이 데어 유 팔레트
또렷한 발색, 가루 날림 없는 깔끔한
밀착력을 갖춘 섀도 팔레트. 입자가 화려한 펄과 매트한 텍스처가 한데 담겨
나이트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문제없다. 12g, 10만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