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를 늦춰줄 안티에이징 아이템 11가지

이지형

탄력 저하, 거친 피붓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흔적을 완화해줄 안티에이징 아이템 11.

1. La Prairie
라이프 매트릭스 오뜨 레쥬베네이션 크림

스위스 라프레리 클리닉의 상징적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의 효능을 제품에 담아낸 럭셔리 크림. 매끈한 표면과 광택의
다이아몬드 형태 패키지로 제품의 효과를 표현했다. 50ml, 2백63만3천원.

2.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넥 앤 데콜테 크림

겔랑이 독자 개발한 오키드 펩타이드™ 성분이 목주름을 완화하고, 데콜테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빈틈없이 흡수되는 텍스처가 특징. 75ml, 58만원.

3. Augustinus Bader
더 페이스 오일

아르간 오일, 헤이즐넛 오일 등 8가지 오일이 지친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부여한다. 오일이지만 겉돌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 장점. 30ml, 37만5천원.

4. Clarins
프레셔스 륄 엉 세럼

수작업으로 채취한 문라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밤사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오일 세럼. 문라이트 플라워의 우아한 바닐라 향이 리추얼 효과를 선사한다. 30ml, 38만원.

5. La Mer
리쥬비네이팅 나이트 크림

라 메르의 상징인 해초 발효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가 밤사이 피부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고 숙면을 취한 듯한 효과를 주는 나이트 크림. 60ml, 65만8천원.

6.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더 가볍고 풍부해진 포뮬러로 재탄생한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빠르게 스며드는 제형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생기를 되찾아준다. 150ml, 22만2천원.

7. Dr Barbara
Sturm
글로우 크림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며 안색을 환하게 만드는 안티에이징 크림. 50ml, 26만9천원.

8. Lancome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한층 강력한 효과로 리뉴얼된 브랜드의 시그너처 안티에이징 세럼.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베타글루칸 성분이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50ml, 19만5천원.

9. Swiss Perfection
바이탈 더 퍼스트 에센스

타임 추출물, 미생물에서 유래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 밀도를 높이고 일상 노화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150ml, 22만5천원.

10. Valmont
브이-리프트 세럼

피부 친화적인 레티놀 성분인 레티-부스트가 탄력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작용해 무너진 코어 탄력을 끌어올린다.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가볍고 쫀쫀한 텍스처가 장점. 30ml, 42만원.

11. Fresh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크림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담아낸 고농축 크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물론 꾸준히 사용하면 탄탄해진 피부 장벽을 경험할 수 있다. 60ml, 52만원.

포토그래퍼
박종원
사진
Instagram @gigihadi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