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 슬림하게! 핀 스트라이프, 이렇게 입어보세요
보일 듯 말 듯, 희미하게 뻗은 핀 스트라이프는 커리어 우먼을 위한 완벽한 패턴이죠. 이 패턴은 옷이 가진 직선미를 돋보이게 하면서 룩의 포멀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줍니다. 올가을, 핀 스트라이프로 곧게 쭉 뻗은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해보면 어떨까요?
핀 스트라이프를 가장 간단하고 멋스럽게 연출하는 방법은 셋업 룩을 활용하는 겁니다. 격식을 차린 듯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죠. 이 클래식한 조합은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어딘가 냉철한 매력 또한 한층 더 부각시켜 줍니다.
클래식한 룩을 변형할 땐 과감한 시도가 필요한 법입니다. 전형적인 비즈니스 룩 같은 핀 스트라이프 재킷도 레깅스와 매치하면 딱딱했던 분위기가 자연스레 풀어지죠. 적당히 차려 입은 느낌을 원한다면 굽이 낮은 단화를, 스니커즈나 부츠를 선택하면 보다 편안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겠어요.
모던하고 매니시한 옷차림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핀 스트라이프는 필수입니다. 바닥에 닿을 듯 롱 스커트는 핀 스트라이프의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하면서 불필요한 디테일 없이도 힘있는 분위기를 만들거든요. 여기에 레더 재킷과 뿔테 안경을 더하면 긱시크 스타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겠죠.
핀 스트라이프는 화려한 애니멀 패턴과도 잘 어울립니다. 상큼한 오렌지 부츠와의 조합은 또 어떻고요! 얇은 선들이 주는 은은한 매력 덕분이죠.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포멀한 무드를 만들어내고, 독특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할 때는 기본템으로서 훌륭한 역할을 해줍니다.
브라운과 핀 스트라이프 조합은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컬러가 주는 포근함 덕에 각 잡힌 롱 코트라 할지라도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죠. 데님 팬츠와 볼캡을 매치하고 그 위에 걸쳐 주기만 해도 신경 써서 입은 느낌이 듭니다.
제니는 얇은 허리를 강조한 로우라이즈 팬츠로 핀 스트라이프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촘촘한 스트라이프 패턴은 허리선이 낮아도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만들죠. 제니는 여기에 크롭 레더 재킷을 매치해 크게 멋부리지 않은 듯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