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베스트 타이밍!
여름에 슬리브리스 톱이 있다면 가을에는 베스트입니다. 특히 소재, 패턴, 실루엣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골라 입는 재미를 선사하는 올가을 베스트는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아이템이죠. ‘베스트 드레서’로 거듭나려면 지금이 바로 베스트에 주목해야 할 시기입니다.
베스트 슈트
본래 베스트는 슈트를 구성하는 아이템으로 셔츠와 함께 입곤 합니다. 하지만 베스트 하나만 톱처럼 착용한 다음 테일러드 팬츠를 조합하면 멋진 슈트를 차려입은 듯 쿨한 무드의 베스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팔에 툭 걸친 토트백, 슬쩍 쓴 선글라스 등 무심한 매력을 살릴 액세서리를 더해도 좋고요.
베스트 레이디
스커트를 매치한 베스트 룩은 또 다른 이미지를 풍깁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은은한 컬러의 베스트에 발등을 덮을 만큼 긴 맥시스커트, 요조숙녀 같은 풀 스커트를 조합해 보세요. 한층 경쾌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쇼츠를 하의로 선택하고 스니커즈로 믹스매치를 시도해 약간의 위트를 가미할 수도 있어요.
베스트 레이어드
사실 베스트가 진가를 발휘하는 건 레이어드 룩입니다. 귀여운 프린트나 패턴이 그려진 베스트를 셔츠와 레이어드하는 거예요. 너무 과해 보이지 않는 베스트 레이어드 룩을 위해서는 매치할 셔츠는 되도록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골라야 합니다.
한층 이지한 무드를 연출하고자 한다면 셔츠 대신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보세요.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 그레이, 아이보리 등 차분한 톤으로 이루어진 베스트까지. 장식을 덜어낼수록 미니멀하고 스타일리시한 베스트 룩의 매력이 돋보일 겁니다.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