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품절만 부를 뿐
어그가 올해도 유행할까요? 질문이 무색하게 발 빠른 인플루언서들은 벌써 어그를 꺼내 신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가을, 겨울에는 어떤 어그가 유행할까요? 바로 발목 길이가 짧은 숏 어그가 눈에 많이 띌 예정입니다.
짧은 어그는 긴 어그 보다 신고 벗기가 편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하기도 훨씬 간편하죠. 스웨터나 데님팬츠 같은 가을의 일상복에 운동화 대신 가볍게 신고 벗기 좋은 디자인이고, 부담이 없으니까요.
아직 어그를 신기 때가 이른 것 같다고요? 초가을부터 어그를 즐겨신고 있는 인플루언서 안나의 스타일링을 보면 어그의 활용 시기가 더욱 넓어질 거에요. 그녀는 컬러풀한 스웻셔츠에 맞춘 운동복 쇼츠에 어그를 매치했습니다. 어그로 만드는 아메라칸 캐주얼룩이 손쉽게 완성되었죠.
포근하게 가을 바람을 느끼기 좋은 스타일링도 보여줬는데요. 크림색 오버 사이즈 니트에 화이트 숏츠를 매치한 그녀!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은 조합이네요. 올 가을에는 크림색과 화이트를 활용해 브라운 어그와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올 가을 어그는 드뮤어 룩에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루즈하고 길게 떨어지는 스타일의 코트에 통이 넓은 데님 팬츠를 입으면 말 그대로 무심한 ‘꾸안꾸’룩이 완성되죠.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