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타 존슨이 보여주는 스웨이드 백 스타일링 5
평소 군더더기 없는 수수한 스타일로 일상 스타일링 교과서가 되는 다코타 존슨! 아무래도 그녀는 올가을 스웨이드 백에 푹 빠진 듯 보입니다. 그녀를 닮은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웨이드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다코타 존슨의 가을 ‘잇 백’을 들여다보죠.
서늘한 가을이 다가오자 다코타 존슨은 옷장에서 가장 먼저 데님 아이템을 꺼낸 듯 보입니다. 기본 중의 기본인 데님 셔츠와 팬츠의 조합으로 멋진 청청 패션을 선보였죠. 여기서 눈에 띄는 건 단연 카멜 컬러의 빅 사이즈 숄더백! 스웨이드 소재 특유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전반적인 옷차림을 훨씬 돋보이게 만들었죠.
이 컬러 조합을 마음에 들어 한 걸까요? 그녀는 쨍한 레드 컬러의 상의와 밝은 데님 팬츠 그리고 브라운 스웨이드 백으로 투 웨이 룩을 선보였습니다. 올가을 그녀의 스타일에 자주 등장하는 셔츠에 데님 조합은 물론이고 실루엣만 다른 옷차림이 눈길을 끄는데요. 컬러는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전혀 다른 아이템의 매치로 완성한 두 가지 스타일링. 반면 그녀가 픽한 스웨이드 백 만큼은 언제나 함께하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데일리 룩 강자답게 자신이 가진 옷을 제대로 활용할 줄 아는 다코타. 트렌디한 스웨이드 백과 트렌치코트는 기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 데님 팬츠를 매치하거나 짙은 브라운 톤의 스웨이드 팬츠를 입어 아우터, 팬츠, 가방 3박자를 모두 갖춘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외출에 나선 모습 또한 눈여겨보세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