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스웨이드를 입을 때, 난 코듀로이를 입지

황기애

실생활에서 입기 좋은 클래식한 가을 아이템.

정말 스웨이드 소재가 대세이긴 합니다. 블레이저, 가방, 스커트, 팬츠..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든 패션 아이템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어딜봐도 스웨이드 천국인 이번 시즌, 남들과 다른 길을 가야 직성이 풀리는 이들에겐 또다른 대안이 존재합니다. 바로 클래식한 가을, 겨울 한정 소재, 코듀로이 아이템이예요.

옷 잘 입는 아이돌, 에스파의 카리나는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LA에서 브라운 컬러의 코듀로이 재킷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어요.

실생활에서 입기에 무리가 없으면서 적당하게 시크함을 선사하는 코듀로이의 매력을 알아본 카리나. 그녀는 클래식하고 지적인 무드를 위해 커다란 사각 프레임의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었죠. 풋풋하지만 세련된 LA 쇼퍼 무드를 위해 블랙 미니 스커트 라이딩 부츠로 스타일링 마무리를 했답니다. (@katarinabluu)

누구나, 한번쯤은 입어 봤을 법한 브라운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입니다. 주머니 라인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팬츠에는 심플한 그레이 니트로 포근한 분위기를 냈어요. 여기까지만 입었다면 사실 너무 평범하겠죠? 애니멀 패턴의 샌들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어요. (@smythsisters)

시크한 파워 수트 룩도 코듀로이 소재로 가능해요. 블랙 혹은 그레이 수트가 말 붙이기 힘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이라면 브라운의 은은한 광택이 도는 코듀로이 수트는 어딘지 모르게 친근하고 털털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블랙과 매치한다면 가장 세련된 코듀로이 비즈니스 패션이 완성되죠. (@fannyekstrand)

브라운 컬러가 아닌 버건디 컬러의 코듀로이는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줍니다. 심플한 스웨터에 플레어 라인의 코듀로이 팬츠를 입고 클래식한 펌프스 힐과 백을 들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죠. (@thinklikeyoda)

더블 데님 패션에는 카키 컬러의 코듀로이를 매치해보세요. 골드 버튼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테일러드 재킷에는 역시나 클래식한 퀼팅 토트 백이 최상의 조합을 자랑합니다. (@as_____11000)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