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쟈도르가 이끄는 꽃의 향연

W PROMOTION

시대를 초월하는 이름이 된 디올 쟈도르가 선사하는 다양한 플로럴 부케의 향연으로 초대.

디올 쟈도르는 1999년 출시 이후 강렬한 존재감과 영향력으로 향수를 넘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섬세하게 정제된 최상의 플라워 노트는 단 한 방울 만으로도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쟈도르 로르

디올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은 쟈도르의 플라워 부케를 더욱 풍성하고 관능적으로 재해석한 쟈도르 로르를 통해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당당한 여성성, 디올의 선구적인 정신을 대표하는 쟈도르의 명맥을 이어간다. 이러한 쟈도르 로르가 기존 50ml에 더해 35ml & 80ml의 새로운 용량으로 재탄생했다.

쟈도르 로르는 향의 핵심이 되는 정교한 플라워 부케가 마치 손으로 만져질 듯 명백하게 표현되고, 눈부시게 빛나는 우아함 그리고 부드러운 관능미와 함께 오래도록 지속되는 풍성한 잔향을 선사한다. 오렌지 블라썸과 자스민 그랜디플로럼,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가 어우러져 풍성한 플라워 향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퍼퓸 에센스로, 가장 빛나는 진귀한 꽃들의 정수를 표현하고 사랑과 진실, 장엄함을 단 한 번의 터치로 그려낸다.

쟈도르 로르의 새로운 35ml, 80ml 사이즈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쟈도르 오 드 퍼퓸

디올 쟈도르의 대표 아이콘이자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쟈도르 오 드 퍼퓸’은 디올의 여성성을 상징하며 시대를 초월한 개성과 독창적인 후각적 뷰티를 제시하는 숭고하고 관능적인 골드 빛의 플로럴 향수다. 섬세하게 선별된 화이트 플라워 어코드로, 아름다운 꽃을 모아 놓은 부케를 연상시킨다. 플로럴-프루티 노트의 일랑일랑 에센스, 터키산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그라스 지방의 자스민 그랜디플로럼과 인도산 자스민 삼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프루티함과 함께 풍성한 관능미를 드러낸다.

디올 쟈도르 오 드 퍼퓸이 구성하는 플로럴의 숭고한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매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향기가 풍성해진다.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는 꽃들의 관능적인 아름다움은 하나로 어우러진다. 또 쟈도르 보틀의 상징적인 실루엣은 여성의 페미닌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패션에 혁명을 가져왔던 뉴 룩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이 상징적인 쟈도르의 암포라 디자인은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눈부신 자태로 유려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강렬한 여성성을 상징한다.

쟈도르 퍼퓸 도

1999년부터 쟈도르가 선사해온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에 혁신적인 기술과 신선한 접근을 더한 ‘쟈도르 퍼퓸 도(J’Adore Parfum D’eau)’는 자스민 삼박-네롤리-백목련 노트로 채워진 쟈도르만의 플라워 노트를 풍성하면서도 산뜻하게 경험할 수 있는 디올 최초 워터 베이스 포뮬러의 오 드 퍼퓸 향수다.

쟈도르의 전통적인 향 구성과 개발 과정에서 벗어나 물에 고농축 오일을 혼합한 새로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로, 혁신적인 접근이 돋보인다. 풍성한 플라워 향기를 머금은 워터 베이스의 ‘쟈도르 퍼퓸 도’는 피부에 닿는 순간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한 송이의 꽃이 피어나는 듯한 쟈도르의 시그니처 플라워 부케 향기를 오랫동안 피부에 선사한다. 전통적인 탑-하트-베이스 노트의 3단계 구조에서 벗어나, 자스민 삼박, 네롤리, 백목련 노트가 독창적인 쟈도르의 플라워 부케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풍성한 생기와 매력으로 쟈도르에 담긴 수많은 꽃들을 향한 찬사를 전한다.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감미롭게 조화를 이루는 쟈도르의 암포라 디자인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감성을 드러내며, 꽃잎을 어루만지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새로운 컬러, 펄 화이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