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시는 커피 말고, 이제 특별한 메뉴를 선택하세요

장정진

이집 대표 메뉴는 나야나, 여기선 이걸 먹어야 해요

라프레플루트 서촌

매일 먹는 커피말고 조금 색다른 메뉴를 찾고 있었다면 과일 전문점은 어떨까요. 성수에 이어 서촌에 오픈한 라프레플루트는 과일 천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생과일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 가게 입니다. 그 계절에 맞는 과일을 이용해 디저트부터 음료까지 선보이는데요. 지금은 망고와 복숭아가 메인! 무더운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제주 애플 망고 빙수와 파르페, 그리고 복숭아와 망고가 가득 들어간 복숭아 망고 밭케이크, 그리고 복숭아, 레몬, 패션후르츠로 만든 에이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8월 말부터는 무화과 시즌이 돌아올 예정이라고. 평소 과일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꼭 방문해야겠죠.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53-30 1, 2층
@rafre_fruit

코르츠 Korz

일본 교토에 있는 Style coffee의 패밀리 매장이 국내에 오픈 했습니다. 교토 현지에서 로스팅한 다양한 블렌드와 싱글오리진 커피를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된것이죠. 일본 스타일의 진하고 고소한 라떼가 그리웠던 이들이라면 더 반가울 거에요. 다양한 원두로 내린 필터 커피를 포함해 커피 전문점인 만큼 커피는 꼭 맛보아야 하는 메뉴지만 이것도 놓칠 순 없습니다. 바로 진한 초콜렛 무스에 산딸기 잼, 구운 통 피스타치오와 핑거 크럼블을 곁들인 초콜렛 스푼이 바로 그 주인공. 시원한 얼음 하나 띄워 나오는 칠링 에스프레소와 함께 곁들이면 이곳이 곧 헤븐입니다.

Add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0 102동 109호
@korz.cof

키에

키에에서 선보이는 모든 메뉴와 음료는 글루텐프리,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비건이나 비건인 아닌 사람도, 혹은 알러지가 있는 이들도 맘 편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그만큼 다른 곳과는 메뉴가 조금 다릅니다. 달콤한 참외와 민트, 참외 절임을 곁들인 참외 소르베, 유기농 토마토에 바질을 함께 숙성시킨 바질토마토 에이드, 잘 익은 천도 복숭아를 손질해 홍차를 우려낸 아이스티까지! 지금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시즌 메뉴가 이곳의 대표 메뉴. 물론 밀가루와 유제품, 계란이 들어가지 않는 바나나브레드, 마들렌, 브라우니 등의 구움 과자도 꼭 함께 곁들어야하고요. 늘 똑같은 카페 메뉴에 조금 싫증났다면 건강하고 맛있는 키에 어떨까요.

📍 서울 중구 퇴계로87길 37 1층
@kie.seoul

사진
@rafre_fruit @korz.cof @kie.seou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