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서 가을까지 쭉 잘 입을 하의 4

황기애

올여름 대표 아이템들을 가을에도 입는 법.

스타일리시한 이들은 하나씩은 다 있는, 올여름 대표 하의 아이템들. 때마침 여름 세일이겠다, 이제와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너무 늦은 감이 있다구요? 걱정 마세요, 남은 여름을 충분히 즐기고도 다가오는 가을까지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있습니다. 이번 여름 패션을 완성해준 주옥 같은 하의 4종류, 가을에도 충분히 세련되게 입는 법을 알려드려요.

버뮤다 데님 팬츠

일명 조츠라고도 불리죠. 버뮤다 스타일의 데님 반바지는 여름 내내 그 어떤 톱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었어요. 다가오는 가을엔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의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매치해 보세요. 꾸준히 고개를 들고 있는 보헤미언 트렌드와도 맞물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날거에요. 펌프스와 클래식한 토트 백도 잊지 마시길. (@katieshaa)

단정한 스타일의 청반바지는 블레이저와 만나면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죠. 커다란 버클 장식의 벨트로 포인트를 주고 굽이 높은 하이힐을 신어주세요. 빅 숄더 백까지 들어준다면 시크한 환절기 룩이 완성됩니다. (@felicitymbird)

카프리 팬츠

올여름 카프리 팬츠의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크롭 톱과 찰떡궁합을 이루던 심플한 블랙 카프리 팬츠, 매니시한 화이트 드레스 셔츠와 입으면 클래식하고 세련된 올드머니 룩이 완성되죠. 버클 벨트로 록의 중심을 잡아주고 진주 목걸이와 사각 토트백으로 중후한 멋을 더했습니다. (@ariellecharnas)

타이트한 라인의 카프리 팬츠, 여름에 입기 민망했다면 가을엔 좀 더 자신 있게 입을 수 있어요.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함께 라면 말이죠. 베이지 컬러의 박시한 재킷에 블랙 카프리 팬츠, 그리고 타임리스 스타일의 펌프스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ktlaime)

실크 스커트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실크 스커트는 원 컬러 스타일링을 한다면 더욱 세련되 보입니다. 화이트 톤의 스커트에 화이트 블레이저, 그리고 힐이 아닌 운동화로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valerie.kei)

핑크 실크 스커트 위에 빅 사이즈의 레드 셔츠를 입어 강렬한 컬러 블로킹을 선보였어요. 샌들을 신었다면 서머 스타일링으로도 손색없을 룩은 새까만 양말과 옥스퍼드 슈즈, 그리고 숄더 백을 매치해 가을에 어울릴 한층 무거운 무드로 연출했습니다. (@monpetitchuchu)

풀 스커트

분위기 여신이 되고 싶다면 풀 스커트를 입으세요. 여름 내내 슬리브리스, 크롭 톱과 함께 입었던 화이트 스커트는 베이지 컬러의 재킷과 레드 톤의 슈즈, 백을 매치해 가을의 색을 더해주었죠. (@valerie.kei)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풀 스커트를 캐주얼하고 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맨투맨을 활용하세요. 스트라이트 패턴의 전형적인 캐주얼 톱을 풍성한 볼륨의 블랙 스커트와 입고 유니크한 와이드 벨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pauluschkaa)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