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추구미 아멜리아 그레이가 옷 입는 법 5

박채린

집에 있는 아이템으로도 쉽게 멋스러워질 수 있는 아멜리아의 스타일링 팁

요즘 젠지 추구미는 아멜리아 그레이! 오버핏 아우터부터 미디 스커트, 로우 라이즈 팬츠까지 쉽게 구할 수 있는아이템으로 저 세상 힙한 룩을 만들어 버리는 이 모델. 아멜리아 그레이의 사복에서 발견한 요즘 젠지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오버 사이즈 아우터

아멜리아의 오버핏 아우터 활용법을 살펴볼까요? 미니 드레스에 오버핏 레더 자켓을 매치하거나, 버뮤다 팬츠와 봄버 자켓, 걸리시한 메리제인의 조합으로 믹스매치를 즐기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데님 팬츠에 오버핏 아우터는 다소 평범한 룩일지라도 분홍색 헤어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링에 신경 쓴 듯한 느낌이 들죠. 아멜리아식 활용법이면, 아우터 하나로도 일주일을 거뜬히 날 수 있겠네요.

미디 스커트

미니 스커트보다 까다롭다는 미디 스커트 스타일링도 아멜리아는 젠지답게 풀어냅니다. 링거 티셔츠에 메리제인을 더해 아멜리아만의 사랑스러운 블록 코어 룩을, 프린트 티셔츠와 롱부츠로 락 시크 무드를 연출하기도 합니다. 당장 내일이라도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이죠.

블랙 & 화이트

검은 생머리와 늘 착용하는 선글라스는 그녀의 시그니처입니다. 블랙 컬러는 아멜리아의 최애 컬러인데요. 별다른 포인트 컬러 없이 블랙과 화이트로 심플한 컬러 매치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아멜리아의 블랙은 유독 더 시크해 보이네요.

스윔 웨어

일할 땐 일하고 놀 땐 노는 것이 요즘 젠지들의 모토라죠? 아멜리아 역시 여름을 여름답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녀의 센스있는 스윔웨어 초이스도 눈 여겨볼 만 한 데요. 기본 중의 기본, 블랙 비키니는 스트랩 부분에 산뜻한 그린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했군요. 화이트 패턴 비키니 역시 곳곳에 레드 포인트가 활용된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스윔웨어 보다는 아멜리아처럼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룩을 선택해 개성을 드러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로우 라이즈 팬츠

여름에 더 빛을 발하는 아이템, 바로 로우 라이즈 팬츠죠. 아멜리아가 로우 라이즈를 즐기는 법은 짧은 톱과 매치해 로우 라이즈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피케 티셔츠와 매치해 발랄한 젠지식 스타일링을 뽐내기도 하고, 베스트 톱과 시크하게 연출하니 올 블랙 룩이라도 전혀 따분하지 않죠.

사진
Getty Images, Instagram @ameliagra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