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뜨거워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쿨링 효과를 전하는 뷰티 아이템 10.
1. Mac
픽스 플러스 오리지널
녹차, 오이, 카모마일 추출물이 피부 온도를 낮추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페이스 미스트.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뿌리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100ml, 4만4천원.
2. Clarins
하이드라-에센셜 모이스처라이즈 앤 퀀치 세럼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오일층과 워터층으로 이루어진 이중 텍스처가 특징. 30m, 9만2천원.
3. Kenzo
로 겐조 글래시 오 드 뚜왈렛 뿌르 팜므
투명한 물의 깨끗한 속성에서 영감 받은 향. 청량한 만다린을 시작으로 프리지어로 이어지며 통카빈으로 마무리된다. 50ml, 9만2천원.
4. Guerlain
아베이 로얄 더블 클라리파이&리페어 에센스
비타민 C, 화이트 허니 성분이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에센스 로션. 촉촉한 제형이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하고 수분과 영양을 더한다. 150ml, 18만1천원.
5. Chanel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립 세럼
화이트 까멜리아,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온종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마이크로 버블이 터지며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11ml, 7만원.
6. Paula’s Choice
스킨 발란싱 포어-리듀싱 토너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카모마일이 붉은기를 가라앉히는 토너.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 190ml, 3만5천원.
7. Decorte
하이드라 클라리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워터
여러 번 발라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꾼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한다. 200ml, 6만1천원.
8.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로즈 에센스와 스쿠알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노화 징후를 완화한다. 워터 텍스처가 피부 깊은 곳까지 빈틈없이 흡수되며 맑은 광채를 선사한다.
150ml, 22만2천원.
9. Amuse
어뮤즈 웰니스 페이스 쿨러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내려주고 홍조와 부기를 완화하는 유리 소재의 뷰티 툴.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한 상태에서 얼굴 전체를 마사지한다. 2만5천원.
10.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더 미스트
캐비아 하이드로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탄력을 부여한다. 미세하게 분사되며 뿌리는 즉시 쿨링과 진정 효과가 느껴진다. 50ml, 25만3천원.
11. Augustinus Bader
더 페이스 미스트
히알루론산, 다마스크 장미 꽃수가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광채를 되살리는 페이스 미스트. 고르고 미세하게 분사되는 것이 장점. 100ml, 13만5천원.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