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부터 제니까지, 셀럽들이 사랑에 빠진 헤어 액세서리

노경언

와이드 헤드밴드 사수하기

뉴진스가 쏘아 올린 와이드 헤드밴드 트렌드!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드레시한 룩에 더하기도 하고 스트리트 무드의 오버사이즈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은 휘뚤마뚤템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Supernatural’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와이드 헤드밴드. 90년대 무드 가득한 콘셉트 속 헤어라인 면적을 넓게 감싸는 스포티한 헤드밴드는 단연 압도적인 이목을 끌었죠. 그녀들의 포인트는 바로 거의 터번에 가까울 정도로 큼직한 사이즈를 활용한다는 것!

@hoskelsa

캐주얼한 아이템인 만큼 운동복에도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겠죠? 엘사 호스크는 평소 즐겨 입는 브라톱과 레깅스에 터프한 레더 재킷을 더해 운동복과 데일리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는데요. 룩과 함께 컬러를 맞춘 헤드밴드를 착용해 도시적인 이미지까지 더했네요.

@jennierubyjane

제니 역시 와이드 헤드밴드의 오랜 마니아 중 하나입니다. 스케줄 차 들른 파리에서 그녀는 줄곧 마린 세르의 헤드밴드를 착용하며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죠.

@rosalia.vt

비행기 셀카로 ootd 기록을 남긴 로잘리아. 사실 와이드 헤드밴드만큼 비행 시 유용한 헤어 액세서리는 또 없을 겁니다. 장시간 비행으로 한껏 떡진 머리도 전혀 두렵지 않죠.

@sofiamcoelho

작정하고 차려입었는데 막상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집을 나서기 전 찝찝한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겁니다. 그럴 땐 와이드 헤드밴드로 부스스한 헤어를 넘겨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환한 인상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

@idaheritier

와이드 헤드밴드의 진짜 매력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룩에 매치했을 때 그 진가를 드러냅니다. 매니시한 슈트 차림에 더한 헤드밴드가 오히려 쿨한 매력을 더해주죠.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조합은 아니지만 막상 시도하고 나면 꽤 멋진 모습의 거울 속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