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블랙 미니 드레스와 착용한 주얼리는 어디꺼?

정혜미

파리지엔 스타일의 다이아몬드를 선보이는 메시카의 첫 국내 매장

눈부신 광채를 지닌 다이아몬드가 선사하는 아름다움.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가 국내에 첫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2005년 설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발레리 메시카가 론칭한 메시카는 다이아몬드가 지닌 고유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주로 선보이는데요. 베젤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독창적인 레일 시스템을 따라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독특한 컨셉의 주얼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지난 6월 27일 펼쳐진 첫 론칭 행사에는 배우 이하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블랙 미니 드레스에 착용한 메시카의 시그너처 주얼리인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은 이하늬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하고 또 세련된 무드와 잘 어우러졌죠.

메시카의 첫 부티크는 하우스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탁월한 장인 정신을 표현합니다. 투명한 외관과 윈도우 쇼케이스, 그리고 중앙에 자리한 원형 카운터에는 메시카의 뛰어난 장인 정신과 창의성으로 탄생한 아이코닉한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 켠에 마련된 메시카의 작은 서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전시하는 골드 컬러의 쇼케이스가 측면에 자리하고 있으며, 위쪽에는 환하게 빛나는 메시카의 M 로고가 시선을 끄는데요. 세련된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공간은 사람들이 메시카를 좀 더 집중해서 경험할 수 있게끔 만들죠.

또 시그너처 컬렉션 ‘무브’를 모티프로 한 조명 아래 독특한 사이드 테이블이 있는 아늑한 VIP 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은 사람들에게 메시카를 직접 느끼고 최신 컬렉션을 즐기며 퍼스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2층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

이하늬가 착용한 메시카의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은 고대 이집트의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재해석했죠. 다이아몬드가 하나하나 변형되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하이 주얼리인 무브 아이코니카. 생동감 넘치고 신비로운 주얼리 컬렉션으로써 기존의 코드와 장르를 탈피하는데요. 특히 유명한 이집트 카르투시의 자연스러운 울림을 표현한 ‘Move Uno’ 패턴은 미묘한 형태의 조합으로 이뤄져 끝없이 붙여 활용 가능합니다. 발레리 메시카가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인 여성 역량(WOMAN EMPOWERMENT)의 의미가 온전히 담긴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사진
메시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