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셀린느의 새로운 바디 제품

김자혜

셀린느의 향이 담긴 새로운 배스 앤 바디 컬렉션

셀린느가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을 확장합니다. 지난해 오 드 코롱과 바디 앤 헤어 퍼퓸 오일, 퍼퓸드 솝, 그리고 퍼퓸드 바스 밀크를 론칭한 이후 카테고리를 넓힌 건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리퀴드 솝과 바디 로션, 핸드 크림과 헤어 미스트!

에디 슬리먼은 셀린느 오뜨 퍼퓨머리 컬렉션을 위해 해당 라인의 포뮬러를 직접 개발하고 커스터마이징했습니다. 특별히 선별된 원료를 사용해 섬세한 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된 포뮬러라고 할 수 있죠. 이 제품들은 셀린느의 오뜨 퍼퓨머리 컬렉션의 향을 오롯이 담고 있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애정하는 향수와 같은 향의 바디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된거죠. 리퀴드 솝과 바디 로션, 핸드크림 제품은 파라드(PARADE)와 라뽀뉴(LA PEAU NUE), 렙틸(REPTILE), 코롱 셀레스트(COLOGNE CÉLESTE) 향으로 출시되고, 헤어 미스트 제품은 파라드와 렙틸, 블랙 타이(BLACK TIE) 향으로 구성됩니다.

제품의 보틀 디자인에는 오뜨 퍼퓨머리 컬렉션의 기존 코드를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앰버와 화이트 컬러의 보틀과 튜브 용기는 모두 50% 리사이클링 페트 소재 또는 95%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블랙 컬러의 뚜껑에는 셀린느 메종의 상징, 트리옹프 모티프가 각인되어 있죠. 특히 핸드크림 제품의 각면 처리된 캡은 퍼퓸 보틀의 디자인을 상기시키네요!

국내 출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에디 슬리먼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사진
© HEDI SLIMANE 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