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시즌엔, 긴 바지보다 ‘이 스커트’로 느낌 있게!

정혜미

올여름 옷장에 하나쯤 꼭 있어야 할 아이템, 벌룬 스커트

비가 오는 장마 시즌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이 스커트를 선택해보세요. 밑단이 봉긋한 벌룬 스커트는 어딘가 모르게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또 볼륨이 풍성해 다리도 더 날씬해 보이게 만들죠. 옷 잘 입는 셀럽들은 물론 2024 S/S 시즌 런웨이에서도 다양한 벌룬 스커트의 향연이 펼쳐졌는데요. 색다른 무드로 변신한 올여름 벌룬 스커트를 주목해보세요!

@nazifeeozcan

밑단이 안으로 말린 듯한 벌룬 스커트와 티셔츠 그리고 스터드 장식이 매력적인 메리제인 슈즈 하나면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룩이 완성됩니다. 이번 시즌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들을 조합해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냈습니다.

MSGM 2024 S/S Collection
MSGM 2024 S/S Collection
MSGM 2024 S/S Collection

MSGM의 런웨이에서는 다양한 벌룬 스커트를 선보였습니다. 긴 티셔츠, 원숄더 톱과 함께 스타일링해 편안한 감성을 더했죠. 스커트의 짧은 길이가 신경 쓰인다면 MSGM이 연출한 것처럼 니삭스를 함께 포인트로 매치해도 굿!

Miu Miu 2024 S/S Collection

볼륨감 넘치는 미우미우의 미니 스커트는 색다른 분위기를 지닙니다. 프릴로 볼륨감을 준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를 예상치 못하게 폴로 셔츠와 함께 매치해 쿨한 느낌을 한껏 가미한 것이죠.

@miaisobellebarker

화이트 컬러의 벌룬 스커트는 짧은 길이감에도 불구하고 전혀 부담스럽지 않죠. 바로 밑단의 풍성한 볼륨감 덕분인데요. 귀엽고 발랄한 느낌 덕분에 사랑스러운 ootd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Bally 2024 S/S Collection

러플 장식으로 겹겹이 겹쳐진 독특한 벌룬 스커트를 선보인 발리. 실루엣 덕분에 드라마틱한 느낌이 가미됐습니다. 단정한 블루 셔츠, 메리제인 슈즈와 함께 매치하니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해져서 당장이라도 입고 싶어지는 스타일링이네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