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입고 출근하기? 일상이 된 파자마 패션 트렌드

정혜미

파자마 패션의 무한한 변신

Alberta Ferretti 2024 S/S Collection

단순히 집에서 입는 옷이 아닙니다. 알베르토 페레티의 2024 S/S 시즌 런웨이에서 발견한 대표적인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인상적인 브라톱과 셔츠 그리고 파자마 팬츠 룩을 말이죠. 걸을 때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이 뚝뚝 묻어 납니다. 실제 출근 룩으로 활용할 때는 셔츠의 단추를 닫고 단정한 듯 멋스럽게 연출해보세요! 얇고 유연한 실루엣 덕분에 시원하다는 것은 물론이고,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죠. 캐주얼한 이지 룩의 대표 아이템인 파자마 팬츠 스타일링을 함께 확인해보세요.

@nurbilenyavuzer

파자마 룩을 셋업으로 착용하면 한층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해 보이죠. 그리고 어떤 슈즈를 더하는 지에 따라 색다른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힐이나 로퍼 같은 슈즈를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포멀한 룩을, 샌들이나 스니커즈를 더하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룩으로 말이죠.

@lunaisabellaa

마치 집에서 입을 것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코튼 쇼츠를 사랑스러운 니트 카디건 그리고 레드 컬러 플랫 슈즈와 함께 매치해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죠. 데님이나 스커트 등 다른 하의 대신 경쾌한 파자마 쇼츠를 선택한 것이 신의 한 수!

@elliee.rob

파자마 팬츠 트렌드는 데일리 룩의 경계를 허뭅니다. 클래식한 카디건과 로퍼에 캐주얼한 무드의 파자마 팬츠를 더해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세요.

@linda.sza

여름에는 긴 길이 보다 짧은 길이의 파자마 팬츠가 적격이죠. 편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유니크한 매력 덕분에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립니다. 티셔츠보다 정제된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함을 제대로 중화 시킨 룩!

Mark Fast 2024 S/S Collection

마크 패스트의 2024 S/S 런웨이에서 발견한 파자마 팬츠 룩은 색다르죠. 스트라이프 패턴의 파자마 팬츠를 재킷과 함께 믹스 매치한 포멀한 셋업 룩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