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슬립을 입을 땐 이걸 챙기자

진정아

일석이조 스타일링 아이템, 셔츠

슬립 드레스, 슬립 톱은 여름에 정말 요긴하게 입는 아이템이죠. 반짝이는 실크 소재 특성상 드레스업 하고 싶은 날엔 물론이고 데님, 운동화, 힐 그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고, 소재가 얇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번 여름, 슬립을 입을 때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셔츠! 센스있는 사복 OOTD를 보여주고 있는 케이티 홈즈,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보면 최근 슬립 톱이나 드레스를 입고 셔츠를 허리에 질끈 묶은 모습을 자주 포착할 수 있는데요. 일교차가 큰 초여름 허리에 묶었다가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실키한 소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어지는 것을 분할해 룩을 훨씬 담백하게 해주죠. 허리선을 잡아주는 건 물론이고요! 아래에서 올 여름 슬립 스타일링 팁을 만나보세요.

최근 ‘꾸안꾸’ OOTD를 보여주면서 20대의 마음까지 동하게 만드는 케이티 홈즈! 그런 그녀가 아페쎄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협업 컬렉션을 론칭하는 날 역시 케이티는 네이비 슬립 톱과 데님팬츠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허리에 묶었습니다. 톱과 팬츠의 컬러가 비슷해 셔츠가 없었다면 자칫 심심한 룩이 되었을텐데, 셔츠가 액세서리 역할을 톡톡히 했죠.

엄마와 디너를 함께하러 가는 길, 케이티의 소녀감성 폭발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슬립드레스에 마찬가지로 셔츠를 허리에 더한 그녀. 머리를 곱게 땋아 내려 걸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패션 인플루언서 루타 제이크 역시 슬립 드레스와 셔츠의 조합에 빠진 모습입니다. 체크 패턴이 더해진 셔츠를 더하니 모자, 운동화와 함께 슬립 드레스를 스포티하게 소화한 포인트가 더 살아나는 것 같죠? 슬립에 셔츠를 더할 때 슬립과 비슷한 색 보다는 포인트 컬러를 고르는 것이 핵심!

사진
Splash News, Instagram @rutaenrout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