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완성하는 내일의 출근 룩

정혜미

세련된 여성들이 즐겨 찾는 두 컬러의 조합!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근사한 조합. 옷을 세련되게 입는 사람들에게 수도 없이 선택된 컬러죠. S/S 시즌에도 다른 컬러 없이 두 컬러만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컬러의 조합은 결코 실패가 없죠.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고 또 쿨해 훌륭한 하모니를 자아내는데요. ‘너무 단순하지 않을까?’ 라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 컬러지만 옷의 디자인과 실루엣에 다라 무궁무진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cassdimicco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블랙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눈여겨보세요.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아이템인 두 룩의 조합은 극도로 미니멀한 인상을 부여합니다.

@hannaschonberg

같은 블랙, 화이트 컬러여도 어떤 아이템이냐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죠. 슬리브리스 톱과 새틴 소재의 맥시 스커트로 롱앤린 룩을 완성하며 여성성을 강조했습니다.

Chanel 2024 S/S Collection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으로 완성한 샤넬의 2024 S/S 시즌 룩! 반짝 반짝한 스팽글 디테일이 가미된 트위드 재킷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근사한 룩을 완성했네요. 샤넬 특유의 감각으로 승화시킨 멋스러운 블랙&화이트 룩입니다.

@alexiiak

그녀가 세련된 매력을 뽐낼 수 있었던 건, 바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 덕분인데요. 또 블랙 컬러 베스트를 다른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 할 수도 있었지만, 베스트 하나만 착용해 더욱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했죠.

@josefinehj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출근 룩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지금 이 룩을 주목해보세요. 멋스러운 드레이핑의 블라우스와 은은하게 퍼진 A라인의 블랙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한 스푼 추가했습니다.

Stella McCartney 2024 S/S Collection

두 컬러의 조합은 보면 볼수록 멋스럽죠. 이번 2024 S/S 시즌 런웨이 위에서 발견한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와 블랙 베스트, 와이드 팬츠 룩은 실루엣 덕분에 도회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데요. 남들과는 다른 출근 룩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스텔라 매카트니의 런웨이 룩을 참고해보세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James Cochra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