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이렇게 스타일링하면 실패는 없다!
예상치 못한 의외의 조합이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고? 미니 드레스와 베이스볼 캡은 우아하면서도 또 스포티한 무드를 절묘하게 결합해 올여름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베이스볼 캡은 캐주얼한 무드를 내는 대표적인 액세서리로, 스트리트 웨어에 자주 활용되죠. 하지만 의외로 여성스러운 미니 드레스와 함께 조합한다면 어떨까요? 색다른 반전 매력을 더해 전체적인 룩을 쿨하게 만들어줍니다.
새하얀 미니 드레스에 차분한 브라운 컬러 토트백과 샌들을 신어 고급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완성했죠. 특히 네이비 컬러 베이스볼 캡이 세련되고 쿨한 무드를 가미하는 데 한몫 했네요!
걸리시하면서도 힙한 바이브가 느껴져 올여름 휴가지에서 참고하면 좋을 패션! 로맨틱한 러플, 레이스 디테일이 인상적인 미니 원피스에 스포티한 베이스볼 캡을 매치해 경쾌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밸런스를 유지한 패션! 블랙 미니 드레스에 포인트로 매치한 빨간 스니커즈와 화이트 레터링 볼 캡의 조합으로 핫한 LA걸 느낌의 룩을 완성했네요.
다양한 믹스 매치 룩의 정점을 찍은 짐머만의 2024 S/S 런웨이 룩을 주목해보세요. 로맨틱한 미니 드레스와 데님 팬츠에 쿨한 베이스볼 캡을 더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네요.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