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스타킹에 잘 어울리는 신발? 제니가 알려드림

윤다희

컬러 스타킹 입문자용 필독 지침서

컬러 스타킹이 유행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할지 아직 갈피를 못 잡은 컬러 스타킹 초보자라면, 제니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세요. ‘제니 is 뭔들’이지만, 컬러 스타킹은 유니크한 매력의 그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컬러 톤의 스타킹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경지에 오른 제니는 데일리 룩은 물론 공식 석상, 캠페인 촬영 등에서도 스타킹을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하죠.

스타킹과 어울리는 룩 스타일링을 마쳐도, 어울리는 슈즈가 없어 서성인 기억, 한번쯤 있잖아요. 제니가 그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클래식한 로퍼부터 쿨한 부츠까지, 컬러 스타킹 룩에 어울리는 슈즈는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로퍼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파스텔 톤의 스타킹에 핑크 컬러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러블리함을 극대화한 제니는 무테안경과 로퍼로 ‘긱 시크’ 룩을 완성했죠. ‘로퍼에 흰 양말’이라는 클래식한 스타일 대신, 스카이 블루 컬러와 만난 브라운 컬러가 룩에 뻔하지 않은 포인트가 됩니다.

부츠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스타킹에 부츠, 가장 실패 없는 쉬운 조합이죠. 컬러 스타킹의 보이는 범위를 줄여줘 이에 도전해보곤 싶지만 대놓고 드러내긴 부담스러운 MBTI 대문자 ‘I’들에게 추천하는 슈즈입니다. 기억하세요! 귀여운 스타일링일 때는 무광 가죽 부츠, 화려하고 섹시한 스타일링을 할 때엔 유광 가죽 부츠가 찰떡입니다.

샌들 힐

@jennierubyjane

제니의 새빨간 스타킹, 뾰족한 스텔레토 힐 대신 발가락이 빼꼼 나오는 샌들 힐을 매치하니 더욱 매력적이죠. 제니는 헤어리한 퍼 디테일로 아이코닉한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발목이 시원하게 드러나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 스타킹과의 컬러 대비로 귀여움은 2배가 됐습니다.

사진
@jennierubyja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