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가보면 좋을 성수 뉴 플레이스!
1. 브리비트
성수에서 성공률 높이는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었다면 브리비트를 주목하세요. 핑크 컬러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직접 반죽해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뇨끼가 들어간 포르치니 새우 뇨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잠봉뵈르 리조또, 그리고 보기 드문 고등어 리조또, 매콤한 봉골레 파스타 등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하나하나 전부 맛있거든요. 혹 어떤 걸 먹어야할지 고민된다면 비트에서 제안하는 세트 메뉴는 어떨까요. 샐러드와 스테이크, 음료는 기본, 뇨끼, 리조또, 파스타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끝! 분명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데이트가 될 거에요. (@bribeet.official)
📍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6길 5-1 1층
2. 레츠잇치킨 성수
치킨부터 버거까지 그야말로 치킨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레츠잇치킨은 아메리칸 내쉬빌 치킨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치킨 러버라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특히 0단계부터 3단계까지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내쉬빌 외에도 가라아게, 버팔로, 인디안, 차이나, 차이 등 각국의 다양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치킨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 이 외에 이 조리법으로 완성한 치킨 버거도 있어 한끼 식사 메뉴로도 제격입니다. 2층은 테라스 공간이니 저녁에 방문해 치맥 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죠. (letseatchicken_)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4길 12 1층
3. 프렌즈앤야드
좋은 날씨 탓에 자꾸만 나가고싶어지는 요즘,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마치 유럽 어느 도시에 있는 듯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프렌즈앤야드는 성수에 위치한 카페이자 바 에이투비에서 오픈한 두번째 공간으로 올데이 브런치를 표방하는 공간입니다. 요거트부터 스프, 리코타 딸기 샐러드, 라자냐와 크로크마담까지 다양한 메뉴로 가득한 만큼 반짝반짝 빛나는 날씨에 테라스에서 한가로이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생각만해도 즐겁지 않나요. (@friends.and.yard)
📍 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B동 1층 125호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