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코첼라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
현 시점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슈퍼스타 커플이 2024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트 페스티벌에 등장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는 백스테이지가 아닌 군중 사이에서 축제를 한껏 즐겼는데요. 곳곳에서 목격된 세기의 커플은 호주 출신 DJ 돔 돌라의 공연에 이르러 올해 코첼라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누가 미식축구 슈퍼스타 아니랄까, 트래비스 켈시가 무대를 잘 볼 수 있도록 테일러 스위프트를 번쩍 들어올린 것입니다. 그들은 요즘 가장 폭발적인 여성 래퍼 아이스 스파이스의 공연도 찾았는데요. 아이스 스파이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Karma’ 무대를 선보이자 떼창을 했다고 합니다. 트래비스 켈시의 노래 실력은 과연 어떨지.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러블리한 팬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올해 코첼라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된 라나 델 레이의 라이브를 배경으로 볼캡을 거꾸로 쓴 저스틴 비버가 애정 어린 손길로 아내 헤일리 비버의 머리를 쓰다듬다 이마에 입을 맞추는 영상인데요. 라나 델 레이의 몽환적인 노래가 배경 음악으로 깔리니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이나 다름없습니다. 이토록 스윗한 바비 커플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 가까이서 아이스 스파이스의 공연을 즐겼으며, 헤일리 비버는 빌리 아일리시의 라이브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수키 워터하우스와 로버트 패틴슨
2022년 나란히 레드 카펫을 밟으며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수키 워터하우스와 로버트 패틴슨은 얼마 전 부모가 됐습니다. 유모차를 끌고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인스타그램에 ‘welcome to the world angel’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를 안고 있는 수키 워터하우스의 사진을 공개했죠. 그로부터 일주일 뒤 아이의 성별이 밝혀졌습니다. 코첼라 무대에 오른 수키 워터하우스가 딸이라는 사실을 발표한 것인데요. 이후 공연을 마친 수키 워터하우스와 딸바보일 게 분명한 로버트 패틴슨의 만남이 목격됐습니다.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또 다른 슈퍼스타 커플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도 코첼라에 등판했습니다. 음악만큼 패션에도 독보성을 뽐내고 있는 그들은 왜 걸어 다니는 스타일링 가이드로 불리는지를 코첼라에서 재입증했습니다. 특히 리한나는 빈티지 후디, 레더 미니스커트, 싸이하이 부츠를 기본으로 깔고 글래머러스한 퍼 케이프를 앞뒤로 둘러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올해 헤드라이너 중 한 명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공연을 지켜봤고 에이셉 라키는 또 다른 헤드라이너 도자 캣의 무대에 깜짝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저스틴 비버, 헤일리 비버 커플 그리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어울렸다고 하는데요. 스캔들 상대가 매번 달라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그날 누구와 파티에 동행했는지 궁금하네요.
사브리나 카펜터와 베리 케오간
디즈니 스타 출신의 뮤지션 사브리나 카펜터도 코첼라 무대를 장식했는데요. 라인업이 공개됐을 때 덩달아 떠오르는 이름이 있었습니다. 바로 배우 배리 케오간. 그들의 데이트 목격담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는 와중에 과연 코첼라에 배리 케오간이 나타날지 지켜볼 일이었죠. 역시나 사브리나 카펜터의 코첼라 데뷔 무대를 배리 케오간이 그냥 넘어갈 리가 없었습니다. 화이트 탱크톱 차림으로 그가 사브리나 카펜터의 라이브를 열심히 촬영하는 모습은 아직 커플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빼박 증거. 단순히 팬심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아니거든요. 그들은 아이스 스파이스 공연도 흠뻑 빠져 즐겼다고 하죠. 그나저나 아이스 스파이스가 요즘 핫하긴 한가 봅니다.
- 사진
- @justinbieber, @sukiwaterhouse, @rockyxrihanna 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