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화이트 셔츠 하나만 있으면, 매일 문제 없지
기본 중의 기본, 화이트 셔츠는 클래식 룩부터 캐주얼 룩 등 무궁무진한 스타일의 표현이 가능합니다. 어떤 룩에 매치해도 실패 확률이 낮죠.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한 아이템의 대명사인 화이트 셔츠. 이번 시즌 화이트 셔츠를 매일 다른 무드로 새롭게 즐기고 싶다면, 어떤 룩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좋을지 눈여겨보세요.
화이트 셔츠를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 캘시 메리트처럼 깔끔한 블랙 쇼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미니멀한 무드를 극대화해보세요. 화이트&블랙 컬러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쿨한 하모니를 자아냅니다.
올여름엔 화이트 셔츠를 색다른 분위기의 하의와 함께 매치해 보는 건 어떨까요? 마이클 코어스의 런웨이를 참고해서 말이죠. 블링 블링한 골드 스팽글 장식의 미니스커트와 화이트 셔츠의 조합이라니! 스커트의 화려함을 중화시킨 차분한 화이트 셔츠의 매력이 빛을 발한 순간이네요.
미니멀한 실루엣의 셔츠와 팬츠를 활용한 로에베의 컬렉션 룩을 감상해보세요. 아래, 위를 모두 올 화이트 컬러로 맞춘 룩은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트렌드인 하이 웨이스트 팬츠로 트렌디함까지 잡았죠. 출근, 주말 나들이 룩 등 다양한 T.P.O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화이트 셔츠와 화이트 펜슬 스커트에 볼 캡을 믹스 매치해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발리. 자칫 나이 들어보일 수 있는 룩의 조합이지만, 걸리시하게 풀어냈네요. 레드 컬러 볼 캡과 백을 포인트로 말이죠!
화이트 셔츠라고 다 같은 화이트 셔츠가 아니죠. 기본 화이트 셔츠가 지겹다면, 길이가 긴 드레스 형태의 화이트 셔츠는 어떨까요? 펜디의 런웨이에서처럼 단추를 2~3개 정도만 잠그고 풀어헤친 화이트 셔츠에 포멀한 팬츠를 함께 매치해 세련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해보세요.
정석의 비지니스 우먼이 입을 법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펜슬 스커트 그리고 스틸레토 힐의 조합. 띠어리는 이번 시즌 심플하면서도 실용성을 부각한 오피스 룩을 선보였는데요. 격식 있는 자리에 차분하게 잘 어울리는 패션!
- 사진
- 인스타그램, James Cochr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