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하고 귀여운 헤어핀 모음. zip
미용실에서 쓰는 알록달록 핀컬 핀, 방구석에서 남몰래 꽂고 있던 귀염 뽀짝 캐릭터 핀… 누가 볼까 숨기기에 급급했던 나만의 은밀한 취향이 담긴 유치한 헤어클립이지만 이제는 밖에서 당당히 뽐내는 것이 가능해진 시대가 왔습니다. 엉뚱하고 귀여운 디자인일수록 쇼핑 욕구가 마구 샘솟는 요즘 헤어핀 스타일링에 관하여!
바비 인형 같은 핫핑크 비키니를 입고 틱톡 영상을 올린 헤일리 비버. 섹시한 비키니를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센스 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보여줬기 때문인데요. 비키니 브라 톱과 레이어드한 보디 체인, 장난감 같은 진주 목걸이, 머리 가르마를 중심으로 양옆에 꽂은 나비 모양의 헤어클립이 키치한 매력을 살려줘 노출이 많은 비키니도 단번에 귀엽게 소화시켰어요.
하이틴 스타일의 완성은 귀여운 양 갈래 헤어스타일이죠. 이때 말괄량이스러운 매력을 100% 만끽하고 싶다면 여러 가지 컬러의 똑딱 핀을 이용해 보세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즐기는 똑딱 핀은 모든 것을 알록달록 꾸며야 직성이 풀리는 요즘 패피들의 니즈에 딱 맞는 아이템이 분명합니다. 이제 가방과 헤드폰 다음 어디를 꾸며야 할지 찾고 있었다면 똑딱 핀으로 ‘머꾸’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발레 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여러 가지 리본 디테일의 아이템들이 꾸준히 유행 중인데요. 헤어핀 스타일링에도 리본은 결코 빠질 수 없는 단골손님이기도 합니다. 새로 쇼핑하는 것도 좋지만 의외로 집에 구비해둔 생활용품들로 DIY가 가능하다는 사실! 화장대 위에 놓여있는 똑딱 핀에 리본 테이프로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붙여주기만 해도 금세 요즘 스타일 헤어핀이 완성됩니다. 발레 코어 트렌드, 참 쉽죠?
요즘 거리를 걷다 보면 눈에 자주 띄는 캐릭터가 있죠. 바로 일본 산리오의 마이멜로디입니다. 귀여운 마이멜로디의 굿즈들을 어딘가에 하나쯤 매달고 다니는 것이 유행으로 번지고 있으니 덩달아 소장 욕구가 드는 것은 당연할지도 몰라요. 태연 역시 마이멜로디 캐릭터인 쿠로미 헤어핀을 꽂고 셀피를 남겼는데요. 로맨틱한 포인텔 슬리브리스에 양옆으로 꽂은 캐릭터 핀 이 귀염 뽀짝한 소녀감성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네요.
아이브 레이 역시 귀여운 캐릭터 헤어핀에 푹 빠져 있는데요. 뿌까 머리를 하고 남긴 셀피에도 마이멜로디 헤어핀이 함께 했죠. 평소 키치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답게 공주놀이 세트에 들어 있을 법한 귀고리와 목걸이로 완벽한 콩순이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이런 귀여운 헤어핀을 활용한 아웃핏과 진지한 주얼리들은 함께 할 수 없으니 문구점으로 헤어핀 쇼핑을 떠날 땐 장난감 액세서리들도 잊지 말고 눈여겨보세요.
볼륨을 고정하기 위한 핀컬 핀은 원래 헤어 스타일링이 끝나면 다들 제거하기 바빴는데요. 최근 핀컬 핀은 이런 선입견을 버리고 당당히 넘버원 헤어 액세서리로 등극했습니다. 이제는 오히려 어떤 명품 헤어핀보다 신경 쓰지 않은 듯한 핀컬 핀이 더욱 쿨해 보이기까지 할 정도니까요. 루비 린의 최애 핀 역시 핀컬 핀입니다. 포니테일 스타일로 연출할 때 주로 실버 컬러의 베이직한 핀컬 핀을 이용해 앞머리에 꽂아주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죠.
모델들의 백스테이지 셀피에서 자주 보이던 앞머리 고정 핀 역시 본래의 용도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액세서리로 변신했는데요. 저렴한 가격 덕분에 부담 없이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아멜리아 그레이처럼 여러 컬러를 미리 구비해두고 오늘 입은 톱 컬러에 맞춰 깔 맞춤을 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틱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