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 퍼지는 풀 스커트의 다양한 매력
왠지 봄이 되면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의 풀 스커트를 입고 나들이를 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클래식한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부터 올 블랙의 미니멀한 시크 룩까지,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담은 풍성한 스커트를 활용해 봄의 레이디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폭이 큰 풀 스커트라고 무조건 로맨틱하기만 한 건 아닙니다. 린드라 메딘은 올 블랙에 화이트 부츠와 메탈 클러치 백을 들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심플한 블랙 니트 톱에 형태감이 살아있는 블랙 스커트의 미니멀한 조화가 돋보입니다. (@leandramcohen)
구조적인 느낌의 블랙 A라인 스커트에 블레이저 스타일의 단정한 투 버튼 카디건을 입었습니다. 풀 스커트의 너비가 더 퍼질수록 더욱더 존재감이 커지는 블랙 앤 화이트 룩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지네요. (@streetstyleglobal_)
파스텔 톤의 하늘색과 초콜렛 브라운 컬러가 이토록 잘 어울리는지 몰랐습니다. 라이더 스타일의 숏 레더 재킷에 완벽한 주름을 만들어내는 하늘색 풀 스커트의 매칭, 컬러의 대비만으로도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ninasandbech)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담은 듯한 프라다의 입체적인 꽃 장식들이 돋보이는 풀 스커트입니다. 발목 위까지 내려오는 완벽한 레이디라이크 스커트에 심플한 베이지 니트 톱과 브라운 백, 그리고 같은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오리가미 모티프의 슈즈를 신은 로맨틱한 프라다 걸입니다. (@marina_didovich)
전형적인 레이디라이크 스타일이 너무 진부하게 느껴진다면 올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카우걸 스타일은 어때요? 화이트 셔츠에 풍성한 주름이 잡힌 화이트 풀 스커트를 입고 웨스턴 무드의 부츠와 실버 메탈 벨트를 한 세련된 텍사스 레이디처럼 말이죠. (@zinafashionvibe)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