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잘나가는 맛집의 2호점 3곳

장정진

일단 맛은 보장됩니다

올디스 핫도그

을지로에서 유명한 올디스 타코가 이번엔 핫도그에 도전했습니다. 올디스 타코와 같이 힙하게 꾸며진 공간에선 다양한 핫도그를 맛볼 수 있는데요. 기본에 충실해 치토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올디스 핫도그부터 장시간 조린 칠리 콘 카르네에 모짜렐라, 체다 등의 여러 치즈가 들어간 칠리 핫도그, 오랜 시간 볶은 양파와 파프리카, 연유에 마요네즈가 섞인 옥수수 알맹이 등이 어우러진 콘 마요 핫도그까지 평소 핫도그 러버라면 하나씩 도장 깨고 싶은 메뉴로 가득합니다. 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프라이 메뉴도 있으니 을지로에 갔을때 요기할 겸 잠깐 들려봐도 좋겠죠.
📍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35
Instagram @oldieshotdog

퍼먼트 안국

서울숲의 유명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가 안국에 2호점을 오픈 했습니다. 우드와 벽돌 인테리어로 유럽의 어느 카페에 온듯한 인상을 주는 이곳은 들어서자마자 고소한 빵 굽는 냄새가 우선 반길만큼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만날수 있는데요. 식사 대용으로 좋은 깜빠뉴나 바게트부터 시나몬롤, 퀸아망, 그리고 데니쉬 페스츄리까지 여러 취향을 고려한 점이 눈에 띕니다. 매장 한 켠에선 머그잔과 펜, 노트 등의 다양한 굿즈도 함께 판매 중이니 함께 둘러보세요.
📍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6 1층
Instagram @perment_bakeshop

피롤츠

용산 길 끝 자락에 위치한 피롤츠는 헤미안 커피바, 머큐리 에스프레소 등에 이어 새로 오픈한 브랜드입니다. 헝가리어로 ‘갈색으로 구워지다’와 ‘시간대’를 뜻하는 단어를 합성한 이름처럼 토스트가 갈색으로 구워지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있는 공간을 구상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름처럼 편하게 들려 낮에는 브런치로. 저녁에는 와인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이 외에도 공간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파드에브리웨어’ 의 매장으로도 운영, 다양한 소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9-20 1층
Instagram @pirultz

사진
Instagram @perment_bakeshop @pirultz @oldieshotdo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