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라인의 임산부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죠!

정혜미

색다른 임산부 룩이 궁금하다면?

남들의 시선 따위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당당한 애티튜드와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무장한 임산부들. D라인이여서 오히려 멋진, 그녀들의 다양한 룩을 참고해보세요.

이토록 개성 넘치는 임산부가 있나요? 불과 지난 달까지만 해도 만삭이었던 시애라는 임신 기간 내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죠. 컬러풀한 크로셰 디테일의 브라 톱과 팬츠 그리고 스트리트 무드의 버킷햇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비치 룩으로 참고하면 좋을 힙한 룩이네요!

유니크한 레드 카펫 룩으로 이슈가 됐었죠.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올 화이트 룩을 입은 시애라는 엄청난 포스를 내뿜었습니다. 특히 화이트 블라우스를 배 부분만 노출해 골드 빛으로 장식한 것이 포인트!

미니멀한 니트 톱과 스커트에 포인트로 체인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한 모델 로메이 스트라이드. 그녀가 활용한 니트 소재 룩은 사이즈의 변형이 쉬워 임신 기간은 물론 출산 이후에도 모두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모델이 본업인 만큼 임산부 룩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죠. 특별한 날, 로메이 스트라이드처럼 드레시한 룩을 시도해보세요. 그녀가 착용한 것처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튜브 톱 드레스와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의 백을 활용해서 말이죠!

화려한 패턴의 룩은 시선을 분산 시키죠. 발렌시아가의 레터링이 프린트된 셔츠 드레스로 착시 효과를 줘 몸의 실루엣을 감췄네요.

스타일리시한 리즈 블루스테인은 임산부 룩도 남다르죠. 코지한 니트 베스트와 와이드한 실루엣의 팬츠, 메종 마르지엘라의 플랫 슈즈로 완성한 데일리 룩을 감상해보세요. 그녀처럼 배는 감추기 보다 살짝 드러낼 수록 더 날씬해 보입니다.

평소 삭스와 로퍼 조합을 즐기는 리즈 블루스테인. 기본 블랙 니트 톱과 블랙 쇼츠, 캐주얼한 레더 재킷에 삭스와 로퍼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죠.

형형색색의 패턴이 가미된 도톰한 니트와 슬릿 스커트 그리고 흰 양말과 함께 살짝 굽이 있는 구찌의 로퍼를 선택했죠. 임산부 룩이 아니더라도, 당장이라도 따라하고 싶은 세련된 ootd네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