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과 펜할리곤스의 향기로운 만남

이지형

태연과 펜할리곤스가 만나 그려낸 신비로운 향기의 세계

풍성한 퍼플 컬러 튤 드레스는 Deibe. 볼드한 실버 이어링은 Nmbr 제품.

BEAUTY NOTE
밤하늘에 빛나는 달빛을 연상시키는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의 ‘루나 오 드 투왈렛’을 뿌렸다. 베르가모트, 레몬 등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재스민과 장미 향이 이어지며 따스한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향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 달의 여신에서 모티프를 따온 따스하고 부드러운 향수.

Penhaligon’s 루나 오 드 투왈렛
신선한 시트러스 노트와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몽환적인 향을 퍼트린다. 100ml, 28만6천원.

하이넥 시스루 블라우스는 Maje, 진주와 실버가 섞인 이어링은 Brillpiece, 레이어드한 이어커프는 KVK, 이어링은 모두 Lost in Echo 제품.
하이넥 시스루 블라우스는 Maje.

BEAUTY NOTE
‘아르테미지아 오 드 퍼퓸’을 맥박이 뛰는 곳과 블라우스 위로 자연스럽게 스며들 듯 뿌렸다. 뿌린 뒤 시간이 지나면 살내음과 어우러지며 놀랍도록 포근해지는 향을 경험할 수 있다. Penhaligon’s 제품.

핑크 앙고라 카디건과 톱은 Blumarine. 진주 헤어핀 Vivienne Westwood. 큐빅 이어링은 Brillpiece, 볼드한 진주 링은 Versace 제품.

BEAUTY NOTE
눈썹결을 살려 브라운 컬러를 더하고 핑크 화이트 글리터를 눈두덩에 가득 발랐다. 핑크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하고 입술은 핑크 벨벳 틴트로 마무리했다.

퍼플 앙고라 니트 톱은 Maison Margiela, 레이어드한 코르사주는 The Centaur, 왼손에 착용한 비즈 반지와 골드 반지는 모두 Attica, 오른손에 착용한 링은 모두 Miltonstelle 제품.

BEAUTY NOTE
경쾌한 시트러스 에센스와 부드러운 플로럴이 어우러지는 ‘루나 오 드 투왈렛’. 은은한 달빛처럼 신비롭고 따스하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베르가모트와 레몬처럼 신선한 향, 장미와 재스민 그리고 머스크가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향을 발산한다.

Penhaligon’s 루나 오 드 투왈렛
그리스 로마 신화 속 달의 여신이 지닌 아름다움을 오마주한 향. 밤하늘에 뜬 환한 달을 연상하게 하는 프레시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100ml, 28만6천원.

포토그래퍼
고원태
스타일리스트
엄아름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오가영
어시스턴트
고희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