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직접 다녀오고 추천하는 코펜하겐 쇼핑 스팟 3곳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울렛, 보석같은 빈티지 숍 그리고 로컬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한 귀여운 매장까지. 에디터가 코펜하겐에서 직접 다녀온 쇼핑 스팟 3곳을 추천합니다.
Acne Archive
아크네 아울렛이라니! 아크네 매니아라면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죠. 스톡홀름, 오슬로 등 북유럽 몇 개 안되는 도시에 있는 아크네 아카이브가 코펜하겐에 있습니다. 옷은 컬러별로 걸려있 슈즈, 액세서리 카테고리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쇼핑하기 편합니다. 잘 찾아보 비교적 최근 컬렉션도 있고요. 할인율은 대략 30~50% 정도. 주변에 빈티지샵도 많으니 쇼핑 동선에 참고하면 좋아요. (📍Elmegade 21, 2200 København, Denmark)
Reseller
에디터가 코펜하겐에서 방문한 빈티지 숍 중 가장 괜찮은 셀렉을 갖춘 곳입니다. 간혹 빈티지 숍을 가면 너무 과해서 ‘이걸 어떻게 입어?’ 하는 곳들이 많은데 리셀러는 버버리, 더로우 등 주로 브랜드 세컨핸드 제품을 주로 갖추고 있고, 무난하게 입고 신을 수 있는 제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제품 컨디션도 좋은 편이고요. (📍Pilestræde 46, 1112 København, Denmark)
Palette 26
알록달록한 매장 내부만큼이나 코펜하겐의 귀여움을 응축시킨 팔레트 26! 빈티지 의류 머그, 테이블 웨어 등 리 제품들도 갖추고 있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있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에요. 화사하고 밝은 스타일링을 즐기는 이곳의 대표 알베르트(@albertegregersen_)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은 곳입니다. (📍Hyskenstræde 9, 1207 København K, Denmark)